EBS 하루 6개 1등급 영어독해 고1 - 수능 영어 절대평가 1등급 5주 완성 전략! EBS 하루 6개 1등급 영어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공하는 우리 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방학하고 3주 동안 열심히 놀러 다니고

맛있게 먹으며 즐겼으니..

이제는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할 때랍니다.

올겨울방학 공부 계획으로 수학과

영어를 집중적으로 하기로 했어요.

특히 가장 신경 쓰이는 과목이 영어고

그중 독해 부분이 취약해서

믿고 푸는 교재 EBS 수능 영어

하루 6개 1등급 영어 독해 교재 만나보았어요.

EBS 교재가 초등, 중등, 고등

내신 준비는 물론이고 수능 준비까지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교재라 마음에 들어요.

EBS 교재는 무료 강의가 잘 되어있어서

늘~ 믿고 보는 교재랍니다.


하루 6개 1등급 영어 독해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

수능 영어 절대평가 1등급

5주 완성 전략!

대학 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고1

예비 수험생들이 영어 영역 1등급 목표

달성을 위해 완북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출 유형서랍니다.

최근 7년간의 문항 중 등급을 가르는

최고 오답률의 유형을 중심으로 매일매일

집중해서 영어 독해를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재라 마음에 들었어요.

 

수능 영어 1등급을 목표로 하는

고1~고2 학생들 주목하세요!

실전과 같은 문제 구성으로

수능 영어 실전 연습에 최적화된

최고급 프리미엄 교재랍니다.

교재 궁금하신 분들,

예비 고1~고2 학생들은 EBS 사이트에서 교재 보세요.

초승달도 궁금했던 교재라 사이트 들어가 보니

갓 생 챌린지 데일리 체크 리스트와

플래너까지 다운로드해 알차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플래너 출력해서 책상에 딱 붙여놓고

체크하면서 공부하면 자기주도학습 습관은

물론이고 내가 공부한 만큼 눈에 보이니

더욱 열공하게 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주 5일 공부하면 5주 완북하는 교재로

학습 계획표에 오늘 공부 완료 후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요.

교재에 들어있는 학습 계획표로 공부해도 좋고

교재 소개 사이트 들어가서 플래너

다운로드해 사용해도 좋답니다.

EBS 교재 플래너까지 무료로 인쇄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EBS교재 사이트 큐알 스캔해서 들어가면

무료 강의를 제공해 주어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도움받을 수 있어 좋아요.

영어독해 이해 안 가는 부분은 무료 강의를

통해 어디서 틀렸는지 어느 부분을

신경 써야 하는지 꿀팁까지 받을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 설명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좋더라고요,.


주 5일 동안 공부할 30문항을

날짜별로 문항 유형, 오답률, 출처, 난이도,

모듈정리까지 한눈에 쉽게 표로 나와있어요.

일자별로 꼭 알아야 할 어휘 소개를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따로 모아놨어요.

우리 아이는 모르는 단어가 많다며 놀랬어요.

영어 학원에서 단어 100개씩 외우고 테스트

본다는 소리만 들었는데.. 이렇게 모르는

단어를 접해보니 이해가 된다며.. ㅎㅎ

국어처럼 영어도 결국 어휘를 많이 알아야

하고 독해가 중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영어사전에서 뜻 찾아보고 발음 듣고

노트에 따로 적어놓고 외운 후

다음날 문제집 풀었어요.


하루치 학습 분량은 지문 6개!

모듈, 유형, 난이도, 오답률, 목표 풀이시간

풀이 포인트까지 꼼꼼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처음 접하는 고등 영어 독해 문제집

목표 풀이 시간에 못 미치는 시간이라

지금은 타이머 없이 풀고 있어요.

일단 우리 아이 수준에 맞춰 그냥 편하게

풀어보게 하면서 완북한 후,

두 번째 풀어볼 때 타이머 써보려고요.

고등영어 갑자기 이렇게 어려워지는 거냐며

그동안 공부를 너무 안 했다고 하면서

자기반성을 하기도 하면서

열심히 풀어보겠다고 의지를 다졌어요.

 


하루 6개 영어 독해가 끝나면 하루 동안

공부한 문항에 대한 중요 어휘와 핵심 문법을

복습할 수 있는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EBS 교재 만의 특별한 AI 학습 도우미

푸리봇을 통해 문항 코드를 검색하면

푸리봇이 해당 문제의 해설과

해설강의를 찾아준답니다.

사진 촬영으로도 검색할 수 있답니다.

푸리봇 이름과 캐릭터가 찰떡이네요.

AI 학습 도우미 푸리봇으로 문제 추천과

강좌 추천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영어독해 문제 풀어보기 전 어제 단어장

만들어서 적어놓고 외운 후 오늘

문제 푸는 모습을 보았어요.

뜻 한 개만 적었으려나 하고 슬쩍 보니

아는 뜻을 여러 개 써주네요.

발음도 하면서 써주니 더 좋아요.

 

영어 어휘를 미리 공부한 덕분에 독해 문장

잘 풀어주었어요. 단 시간이 오래 걸려서..

풀이 참고 시간 쓰여있으니..

영어 독해 실력 업그레이드되면

타이머로 다시 풀어보기로 했어요,.

 

1일차 어휘, 독해 6문장, 복습까지 풀었어요.

역시나 난도가 높은 문제는 푸는데 한참

걸리기도 했지만.. 틀리더라고요.

어느 부분에서 막히는지..

오답률은 어떤지 꼼꼼히 살펴본 후

풀이 강의 도움받았어요.

 

EBS 수능영어 하루 6개 1등급 영어독해

정답과 해설지도 대박입니다.

영어독해 내용의 소재가 무엇인지,

오답분석에, 직독직해까지 영어독해 공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EBS영어 교재랍니다.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 고1

하루 6개 1등급 영어 독해

지문마다 끊어 읽기 직독직해

공부하는 교재로 최고네요!

하루 6문장 꾸준히 직독직해 연습하며

목표 시간에 도전하겠다는 아이!

EBS 교재 만의 특별한 AI 학습 도우미

푸리봇 열심히 활용하며 열공하겠답니다.

무조건 영어 독해 문제만 푸는 교재가

아니라 수능 영어 핵심 포인트를

알려주는 교재라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