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단원평가 6-1 (2024년용) - 학교 수행평가 완벽대비 초등 수학 단원평가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6-1

혼공하는 우리 집 우주최강 아이들~

길고~ 긴 방학 동안 마냥 놀 수만은 없겠지요!

지금까지 신나게 놀았으니~

이제 학교 수학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문제집을 풀어보기로 했어요.

학교 수행평가 완벽 대비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초등학교에서 보는 쪽지시험이나

단원평가,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

겨울방학 동안 풀어보기로 했어요.

 

분수의 나눗셈, 각기둥과 각뿔,

소수의 나눗셈, 비와 비율,

여러 가지 그래프,

직육면체의 부피와 겉넓이

1학기에 배울 내용을 쭈욱~ 살펴보니

우리 아이는 소수의 나눗셈 부분과

직육면체의 부피와 겉넓이 부분에서

신경 써서 보면 될 듯해요.

아이의 부족한 부분이 보이는 단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 마음에 들어요.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이라고 해서

바로 평가 문제만 잔뜩 푸는 문제집이 아니라

단원별로 개념 정리를 보기 쉽게

한눈에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 1단원 풀어본

아이에게 어떠냐고 물어보니

단원 개념 정리만 읽어도 초등 수학 개념이

한눈에 쉽게 들어와서 문제 풀어도

오답 없이 풀린다고 했어요.


개념 정리 읽어 보고 기본 개념 문제로

구성된 쪽지시험 문제 풀면

개념 이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단원의 기본 개념 문제로 구성된

쪽지시험 1회부터 4회까지 풀다 보면

개념 정리 걱정 없어요.


단원평가도 1회부터 5회까지 여러 번

풀어볼 수 있어 좋았어요.

단원평가 문제 5회까지 풀면서

배운 단원 확실하게 이해하고 다음 단원

공부할 수 있어서 수학 공부 구멍

걱정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원평가 난이도별로 풀어볼 수 있어

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풀면서 확인도 되고

부족한 부분은 좀 더 공부할 수 있답니다.



초등수학문제집 수학 단원평가

기본 개념 문제와 단원평가 문제뿐만 아니라

단계별로 연습하는 서술형 평가 문제와

풀이 과정을 직접 쓰는 서술형 평가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풀이 과정을 직접 쓰기 힘들 때는

옆에 '어떻게 풀까요?' 힌트를 보며

생각하고 스스로 풀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단원평가 문제집과 차별화된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의

특별함은 바로 밀크티 성취도평가

오답 베스트 5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 단원별로 오답률이 가장 높은 문제

5문제를 풀고 나면 단원 공부가 끝나고

다음 단원 개념 공부하고 문제를 풀어요.

 

과목 중 수학이 제일 싫다는 아이!

문제집도 아무 문제집이나 풀지 않는 아이!

본인이 먼저 살펴보고 특정 문제집만

좋아하는 문제집 편식 있는 아이랍니다.

이번에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 풀어보면

어떠냐고 물어보니 살짝 고민하다

풀어보겠다고 해서 냉큼 신청했어요.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 방학 동안 완북하면

초등 수학 단원평가 걱정 없겠어요.

 

1단원은 쉬운 편이고 배운 개념과

연결되어 잘 풀어주고 있어요.

딱 하나 문제점도 발견했어요.

구한 분수의 값에서 약분을 잘 하다가

안한 것도 있어서 체크 표시해 주었어요.

분수의 값을 구한 후 약분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고 다음 문제를

푸는 습관을 가지라고 했어요.

기출문제 위주로 학교 수행평가 완벽대비!

수행평가에 나오는 서술형 문제도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으로

풀어보고 완북하면 걱정 없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