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수학 중 3-1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공하는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오늘 부터 중학교 기말고사 시작했어요.

이번 기말고사는 8과목을 보네요.

첫째날 3과목, 둘째날 3과목,

그리고 마지막날 2과목을 본답니다.

수학은 바로 바로 내일!!!

지금까지 늘 그래왔듯이 천재교육

중등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으로 공부했어요!

1~3교시 시험이 끝나면 마지막 시간에

정답 체크하고 바로 톡이 옵니다.

체크체크 중등수학문제집으로 혼공하는

아이 내일 수학 점수 몇점이라고

톡올지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ㅎ

시험 끝나고 놀 생각에 들떠있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해 풀기를 바래봅니다.

이틀후면 시험도 끝나고 금방 겨울 방학이

다가오기 때문에 혼공하는 아이를 위해

중등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 준비했어요.


<천재교육> 중등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 3-1

고등 입학 전 가장 중요한 시기인 중3

혼공하는 아이를 위한 문제집으로

20년 동안 중학생들에게 꾸준히 선택 받는

스테디셀러 문제집 체크체크 시리즈!

친구가 다니는 학원에서도 천재교육

체크체크 문제집으로 공부한다고 합니다.

혼공하는 아이기 때문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기본 개념 확실히 다질수있어 좋답니다.

중3 수학 첫 단원의 개념공부는

제곱근의 뜻과 표현에 대해 배우네요.

선행없이 현행에 충실하는 혼공 하는 아이

제곱근의 뜻을 용어 설명을 읽으며

차근차근 개념을 배워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설명으로 정리 된

개념정리 읽고 개념 익히기 문제,

한번 더 확인 문제 쉽게 풀수 있답니다.

개념설명을 읽어도 잘 모르는 단원이

나와도 개념 동영상 덕분에 걱정없어요!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등수학문제집

무료 개념동영상을 제공해주거든요!

각 단원의 개념마다 큐알코드를

교재 앞장에 제공해주어 원하는 개념의

영상만 쉽게 찾아 볼수 있어 좋답니다.

 

개념 공부가 끝나면 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 문제를 풀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스스로 확인하며 풀어봅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로 쉽지만

실수하기 쉬운 문제는 따로 표시해두어

한번 더 집중하며 읽고 풀어볼수 있고

체크할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 문제를

잘 풀어주었다면 실력문제 속 유형

해결원리, 기출 문제로 실력 체크 문제를

풀어보며 어느 정도 난이도의 문제까지

풀수 있는지 체크할수 있어요.

시험에 나오는 실력문제 중 꼭 알아야할

응용 개념, 문제 해결 과정을 스스로

체크할수 있는 부분이라 유형과

해결 원리를 보여주는 예를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감을 갖고 풀어요.

시간을 갖고 풀어보아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옆에 큐알코드로 풀이과정을

도움받을수 있어 걱정없어요.


이번 단원에서 배운 필수 개념을 다음

단원 공부하기 전 한번 더 체크할수있는

중단원 개념 확인이 있어 좋았어요.

잘 틀리는 개념 확인문제도 있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단원 마무리 문제, 서술형 문제,

교과서에 나오는 창의.융합문제를 풀어요.


혼공하는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기말고사 이틀 더 봐야하는데..

일단 개념 설명 읽고 한번 풀어보았어요.

첫 단원 첫 개념이기도 하고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학 수학문제집이 워낙

개념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잘풀어주었어요.

 

  

제곱근의 뜻과 표현, 제곱근의 성질

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 부분 까지

풀고 채점해보니 모두 정답~

앞으로 쭈욱~ 뒷 단원 함수까지

잘풀어주길 바래봅니다.

 

혼공 하는 우리 아이는 겨울 방학동안

체크체크 중학 수학 진도 교재로

개념 공부하고 학기 시작해서

체크체크 개념 드릴 문제집 풀어요.

풀면서 개념 정리 제대로 된건지

스스로 확인할수 있어 좋답니다.

학원 다니는 친구들은 수학 고2까지

선행중이라며 대단해보인다고 하네요.

드디어 자극좀 받았는지.. 이번 겨울 방학은

개념부터 확실히 다지고 응용 문제집까지

반 학기라도 집중해서 풀어보겠다고 합니다.

거북이처럼 느리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집중해서 할수 있을만큼

후회하지 않게 하자고 했어요.

개념부터 문제까지 더블체크

중등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

겨울방학 혼공 문제집으로 최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