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과학 5-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코어 초코 문제집

수학, 국어, 사회 완북했어요!



핵심 개념을 탄탄하게 즐겁게

배우는 미래엔 초코 과학

마지막 단원 풀고있어요!

미래엔 서포터즈는 모든 교재를

완벽하게 완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포터즈라 아이랑 실갱이없이

즐겁게 완북할수 있어 최고랍니다!

 


공부방이나 학원 도움없이

우리집 우주최강 귀요미가

즐거운 학교생활 할 수 있는 것은

미래엔 초코 교재 덕분이랍니다.

제일 먼저 수학 풀었는데

덕분에 학교생활 걱정없었어요.

학교에서 단원평가 볼 때 100점이었고

얼마전 단원평가 본 과목 부모님

사인 받아오는거 평가지 보니

아주 만족스럽게 잘 하고있어요.


초코 수학, 초코 국어 완북 후
초코 사회 문제집 풀었어요.

교과서 중요개념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이미지와 표로 정리하여 좋았어요.

재미있는 캐릭터의 말풍선을 읽으며

초등 사회 지식을 배워요.

어렵게 느껴지는 초등 사회 문제집

초코 온라인 학습 서비스 덕분에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어 좋았어요.

꼭 알아야할 사회 핵심 내용은

개념 터치 마인드맵을 통해 보면서

한 번 더 정리할수 있어 좋았답니다.

사회 개념 공부를 재미있게 배웠다면

개념 문제를 풀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며 개념을 탄탄하게 다질수있어요.


 


초코 수학, 초코 국어, 초코 사회

완북 후 초코 과학 문제집 풀었어요.

온라인 학습 서비스 무료제공으로

실험관찰, 실험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직접 실험해 보지 못하는 경우

실험 동영상을 통해 쉽게

이해할수 있어 좋았어요.

시험할때 주의사항 안전에

대해 알려주니 좋았어요.

서술형 문제 까지 정답지와

거의 비슷하게 잘 써주었어요.

요즘 실험하는 것이 재미있다면서

호기심있게 잘해주네요.

미래엔 과학 문제집 덕분에

과학을 더욱 재미있어하고

즐겁게 배우고 있답니다.

초등 과학문제집 미래엔 초코 과학

마지막 단원평가 2회만 풀면 완북이네요.

이번에 해보고 싶은거 많다며

스스로 여러가지 신청하고 버거워하며

문제집 완북 못 할 줄 알았는데

끝까지 알차게 잘 풀어주었답니다.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코

덕분에 1학기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