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중1 신입생 (8절) - 2022년 3월 시행 예정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벌써 예비중이랍니다!

시간이 참~ 빨라요 빨라~

초등 6년 동안 내내 노는게 제일 좋아~

룰루랄라~ 했던 아이라..

예비 중등맘으로 마음이 싱숭생숭해요.

제일 중요한 초등 고학년 시절을 코로나로

2년 통으로 날린 기분이라 더욱 그래요.

중학교 들어가면 제일먼저 기초학력

진단평가 시험본다고 하던데..

대책없이 계속 놀고 먹기만 할 수 없어서

천재교육 초등진단평가문제집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예비중등 신입생 문제집

개학전 풀어보려고 냉큼 만나보았어요!

코로나로 학생들의 학습격차가 심해져서

중간이 무너지고.. 학습부진이 많아져서

심각하다는 기사와 뉴스를 접했던지라..

우리 아이의 기초학력 학업 성취도가

어떤지 매우 궁금하더라구요.


<천재교육>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2022년 중학교 신입생용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바로 진단평가 문제만 푸는것이 아니라

6학년 교과 내용을 쉽게 정리한

핵심정리를 볼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핵심 정리 내용이 눈에 잘 안들어온다면

QR코드 스캔해서 핵심 정리 내용을 동영상

강의로 들으며 집중도를 높일수있어요.

영어 듣기평가 문제도 천재교육 자료실에서

음원으로 틀어놓고 쭈욱 듣고 풀수있어요.

실제 시험보는 것 처럼 연습할수있어

더욱 마음에 드는 문제집이였답니다.

 

핵심정리

6학년 국여, 영어, 수학, 사회,과학

교과 내용의 핵심정리

1학기, 2학기 모두 볼수 있답니다.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졸업전에

학교에서 교과서 다 버리라고해서

해맑게 다 버리고 온 아이 ㅠㅠ

동생도 있고 교과 내용 바뀐다해도

수학, 국어, 영어는 좀 가져왔으면 했는데..

가방무겁다고 홀라당 다 버리고왔어요.

책도 없는 상태에서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 어떻게 보나 걱정했는데..

천재교육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과목별 핵심 정리 덕분에 한시름놨어요.


연습 모의평가

연습 모의 문제를 풀면서 스스로

부족한 부분이 어느 과목인지 확인해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별로

연습 모의평가 문제가 3회나 있어서

실전 평가 문제 풀기전에 여러

문제 유형을 접할수 있어 좋았어요.


실전 모의평가

실제 학교에서 보는 진단평가처럼

OMR 카드를 이용해서 문제를 풀어요.

아이가 OMR 카드를 유치부때 한자 자격증

시험이랑 한자경진대회인가 나갔을때

이후로 처음인지라 신기해했어요.

해법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맨 앞에

나온 QR코드 스캔해서 이용하면 점수 확인은

물론이고 오답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해주어

온라인 성적 피드백을 받을수 있어 좋답니다.


하루종일 IP TV랑 스마트폰 & 먹는거에

빠져서 놀다가.. 저녁 먹기전 핵심정리

LTE속도로 쓰윽~ 보더니 저녁먹고 샤워 후~

본격적으로 1회 문제 풀어보았어요.

너무 대충 읽고 시간 지나 풀어보는건 아닌지..

활화산이 용암 불출하듯

잔소리 폭탄이 뿜어져 나오려는걸

간신히 억누르고 지켜보았어요. ㅎㅎ

문제풀면서 교과서 버려서 엄마가

속상하다했는데 핵심 정리 있어서 다행이라고

웃으면서 얘기해주네요 ㅋㅋ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5과목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 풀어보았어요.

한 과목당 30문제씩 있어요.

국어, 영어, 과학은 30문제 모두 정답 백점~

사회랑 수학은 틀린 문제가 있어요.

수학은 정말 기초연산에서 틀리고 ㅋㅋ

사회는 왜 틀린거 같냐고 물어보니

헷갈려서 틀렸다고 하네요.

다음 모의교사 볼때는 다 맞겠다고

큰소리 땅땅~ ㅎㅎㅎ

아이의 학습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걱정많았는데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덕분에 아이의 수준을 파악할수있어 좋았어요.

특히 좋았던게 영어 듣기평가 문제를

실제 듣기평가 문제 풀어보듯 음원 틀어놓고

쭈욱 끝까지 풀어볼수있어 좋았어요.

아이의 학습 상태가 궁금하다면

기초학력 진단평가 문제집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