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어휘 6단계 - 초등 6학년 수준 우공비 일일어휘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방학 한 참 남았다 생각했는데..

다음주부터 코로나 4단계 격상되면서

전면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되었어요.

여름방학이 몇주 더 길어진 기분이네요.

2학기부터는 매일 등교 이야기 나오고

좋아지나 싶었는데.. 속상해요 ㅠㅠ

학원이나 공부방 안 다니고 실컷 놀기만 한

초등 시절 마지막 6학년 여름방학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6학년 여름방학 문제집

우공비 일일어휘 준비했어요.

여름방학 교재로 일일공부

일일어휘로 선택한 이유는

초등 필수 어휘 확실히 마스터하고

중학교 올라가기 위해서랍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문제집이라 완전 좋아해요.




우공비 일일어휘 6단계

일일공부습관표, 일일 한자어카드 수록



우공비 일일어휘와 함께

도착한 우공비 노트 3종세트와

우공비 일일공부 대왕 오답 지우개!!!

 

예스24에서 우공비 일일공부 구매하면

우공비 일일공부 대왕 오답 지우개 주는

이벤트 중이라 구매하실분 무조건 고고~~

동생꺼도 따로 주문해서

대왕지우개 하나 더 받아야겠어요.

굉장히 잘 지워지고 눈에 잘띄어서 좋아요.

 


특별부록으로 들어있는 일일 한자어 카드

가위로 오려서 링에 묶어서 사용해도 되고

자석칠판에 크게 붙여놓고 수시로

보게 해도 좋을 듯 해요!

나중에 한 권 모두 끝냈을때 누가 더 많이

맞추나 게임처럼 활용해도 좋겠어요.

우공비 일일어휘 본문에 수록된 한자어를

묶어서 카드로 만들수 있게 해서 좋아요.



하루 4쪽! 이만 큼이 하루치 학습 분량

그날 그날 학습할 낱말이 들어간 어휘를

여러가지 표현과 예문을 통해

어휘력을 키울수 있어요.

유의어, 반의어, 비유적 표현, 관용 표현등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 좋답니다.


주요 어휘를 배웠다면

7단계 문제를 풀면서 배운 어휘를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어요.

낱말확인 문제, 의미이해 문제,

낱말관계 문제, 문장완성 문제, 상황적용 문제,

한자성어 문제, 지문해석 문제를 풀면서

배운 어휘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실력을 확인할수 있어요.



1일차 부터 7일차 까지 하루에 4쪽씩

일주일치 공부했어요.

많이 어려울꺼같았는데 의외로

쉽고 재미있게 풀려서 좋았다고 해요.

한자를 안 좋아하는 아이라

어휘력 걱정 많았는데..

카카오프렌즈 우공비 일일어휘

교재 덕분에 초등 교과 어휘 걱정없겠어요.

  

7일차시까지 풀어본거 채점해보니

딱 한 문제 틀렸어요.

한자성어에서 고군분투랑 의기투합이랑

헷갈려서 틀렸어요.

초등 어휘력 때문에 어렸을때부터 꾸준히

한자 시키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은 한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시켰더니 계속 안하게 되서 어휘력

걱정 많았는데.. 우공비 일일어휘

덕분에 도움 많이 되어 좋아요.


부록으로 들어있는 공부습관표와

카카오 프렌즈 공부습관표 스티커!!

우리 아이는 카카오프렌즈 광팬이라~

일일공부습관표 스티커 아직도

아이처럼 굉장히 좋아해요.

 

오늘도 우공비 일일어휘 공부 끝내고

공부습관표에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붙이며 신나하는 우리 아이~ ㅎㅎ

동생도 빨리 신청해달라고 난리랍니다.

 


일일공부 구매이벤트로 굉장히 잘 지워지는

우공비 일일공부 노트와 오답지우개를

득템할수 있답니다!

초승달도 우리 아이들도 반한

대왕 지우개 오답지우개 완전

잘 지워져서 좋아요!!!

하루4쪽 부담없이 재미있게 하다보면

어느새 30일 한달만에 완북하는

우공비 일일공부 일일어휘~

우리 아이 뿐만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해요.

온라인학습으로 바뀌면서 여름방학을

2주더 빠르게 만나게 되었지만..

여름방학 예습 교재로

우공비 일일공부로

알차게 보내요~ 우리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