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11권 초등 6-1 초등 쎈연산 (2022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겨울방학 시작한지

보름이 지났어요.

어기적 어기적 지내다보니

1월의 끝자락이 다가오고있어요.

이러다간 금방 3월 오겠어요.

정신 바짝 차리고 남은 한달이라도

알차게 보내고자 아이들과

겨울방학예습용 문제집

수학 연산의 답 = 쎈

쎈 연산

베스트 셀러 문제집 풀기 시작했어요!​

겨울방학 예습이 제일 필요한

과목하면 수학이잖아요.

경험상 학기 시작하기전 방학중에

쎈연산과 개념쎈 먼저 풀고

학기중 또는 학기 마무리에

쎈, 최상위쎈 풀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방학동안 매일 매일 꾸준히

알차게 풀어서 완북하기로 했어요.

방학이라 ip tv 보는 시간이 많은데

수답쎈, 우공비 광고 나오면

막~ cm송 따라 불러요.

"수~ 수~ 수답쎈이다~ ♪"

본인이 푸는 문제집 나온다며 좋아해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나와서

더~ 좋아해요 ㅎㅎㅎ


 

<좋은책 신사고> 쎈연산 6-1

 

초등학교 시절 최고학년 제일 처음

배우는 부분은 분수의 나눗셈 입니다!

분수의 나눗셈 미리보기 만화를

읽으며 분수의 나눗셈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단계별로 학습진단표가 있어서

문제 푸는 데 걸린 시간과

문제 맞힌 개수를 한 눈에 볼수있어요.

내가 문제 풀때 걸린 시간과

평균 걸리는 시간을 비교하며

스스로 체크할 수 있어 좋답니다.

이렇게 보이는 딱 두쪽이 하루치

학습 분량이랍니다!

와우~ 우리 릴리 완전 좋아해요.

네쪽 두장도 아니고 딱 한장!

학습날짜 쓰고, 걸린시간, 맞힌 개수 쓰는칸,

배울 내용의 개념학습까지 알차답니다!

긴 줄글의 설명이 아니라

이미지와 개념 설명을 함께 보며

쉽게 연산 원리를 배울수 있어 좋아요.

개념 학습 부분을 읽고 이해가 안간다면

걱정 할 필요 전혀 없어요!

QR코드 개념 동영상 스캔해서

무료로 개념 설명 동영상을 보며 배워요.

이해 될때까지 몇번이고 무료로

반복해서 볼수 있어요.

교과서 속 쎈연산 표시 된 문제는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를 연계해서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개념 동영상 스캔하면 이렇게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볼수 있어요.

내가 잘 아는 부분이나 쉬운 부분은

패스하고 어렵거나 이해가 안되는부분은

집중적으로 보며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페이지 수까지 자세히 나와서

이해 안되는 부분을 쉽게 찾아서

명품 개념 강의를 볼수있답니다.

그동안 하루종일 예능보느라

 

ip tv와 사랑에 빠진게 미얀했던건지..

아님 실컷 놀고 먹기만 했던게 찔렸는지..

열심히 풀었어요. ㅎㅎㅎ

놀땐 한없이 놀기만하고~

또 해야할땐 바짝 잘해주네요!

열심히 슥슥~ 잘 풀어주었어요.

 

채점해보니 정확도 시간 많이 좋아졌어요.

10일차 까지 풀어보니 한 문제 틀렸어요.

앞으로도 완북할때까지 정확성과 속도

지금처럼 놓치지말고 쭈욱~ 가길 바라~

먹는거 ip tv 보는거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

완북하면 맛난 간식 사준다고해서

열심히 풀어주고 있어요.

오늘도 간식으로 츄러스랑 망고

잘라줬더니 맛나게 먹고 행복하게 풀었어요.

의식주만 잘 해결해주면 잘 따라와주니

세삼 고마움이 느껴지네요.

사춘기없이 이대로 쭈욱~ 자라주길!!!


 

매일 매일 한장(두쪽)씩 쎈연산

풀면서 연산을 완벽하게 마스터할수있어요.

지루하고 반복적인 연산이 아닌

연산 원리 동영상을 보며

쉽고 재미있게 원리를 배울 수 있어요.

겨울방학동안 예습용 문제집으로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 연산'

하루한장 꾸준히 풀고 있어요.

겨울방학 수학의답=쎈,

센연산으로 알찬 겨울방학 보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