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6-1 (2021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1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초승달네 아이들은 지금

길고~ 긴~ 겨울방학중이랍니다!

방학 계획 알차게 세워서 온라인수업

구멍좀 메워보자 다짐했건만..

작심 삼일도 안지났는데..

벌써부터 ip tv와 사랑에 빠져

하루종일 티비와 붙어지내고 있어요!

ㅎㅎ 웃고있는데 눈물이.. ㅎㅎ

방학하고 집에서 실컷 놀고 먹으면서

재 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가졌으니~

다시 심기일전해서 초등시절

최고학년 아름답게 마무리 해야죠!

릴리양의 아름다운 초등시절 마무리를

위해서 초등 수학 문제집 천재교육

우등생 수학 새학기 예습용으로 준비했어요!

슬기로운 우등생 생활을 위해

우등생 수학문제집으로

알찬 방학 보낼 수 있겠어요!


<천재교육> 우등생 수학 6-1


작년 한 해를 대부분 온라인수업으로

보내서 수학 구멍이 생긴듯 해서

가장 걱정이되었어요.

학원이나 공부방을 다니면 어느 부분

구멍인지 자세히 피드백 받을 수 있을텐데

지금까지 다닌적이 없어서..

어느 정도 수준인지 걱정이 앞섰어요.

이런 초승달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천재교육 우등생 수학 초등문제집

빅데이터를 이용한 단원 성취도 진단평가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냉큼 풀어보게 했답니다.

단원 성취도 평가를 풀고 QR코드를 찍어

정답을 입력하면 취약한 부분에 대한

진단과 처방까지 받을 수 있어요.


시험시간 50분

1단원 성취도 진단평가 풀었어요.

분수의 나눗셈 부분 10분만에 풀고

채점하니 20문제 모두 정답~

오~ 1단원이라 쉬워서 그런가

분수의 나눗셈은 걱정없겠어요!


1단원은 분수의 나눗셈을 배워요.

아이가 만화 좋아해서 요즘

학습만화책만 빠져서 보고있어요.

덕분에 웹툰으로 만나는 단원 미리보기

농담으로 보지 말고 넘어가라 했는데

아니라며 초 집중해서 정독해서 보네요!

QR코드로 웹툰을 끝까지 볼수있답니다.

천재교육만의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다양한 문제로 수학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겠어요.

개념별 출제율, 잘 틀리는 문제 유형

오답률까지 자세히 볼 수 있어 좋아요.


먼저 교과서 개념을 배워요.

QR코드 개념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중요한 개념과

문제를 풀 수 있어 좋답니다.

이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팝업문제까지 풀면서

알차게 교과서 개념을 배울수있어요.


QR코드를 스캔하면 교과서 개념

강의를 볼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 쉽게 설명해주셔서

동영상 보면 도움 많이 된다고 해요.

이번 분수의 나눗셈 부분은 릴리가

자신있는 부분이라 개념 강의는

패스하겠다고 해서 보지 않았고..

문제풀이 동영상 강의중 이해안되는

부분을 보며 도움 받았어요.


교과서와 교과서 익힘책 유형문제와

잘 틀리는 문제와 서술형문제 해결까지

연습할 수 있어 좋아요.

서술형문제 풀기를 어려워하는데

연습 문제를 통해 먼저 서술형

문제 풀이 방법을 연습한 후

실전문제를 풀면서 풀이과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연습문제와 실전문제 풀면서

서술형 문제해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과정중심 평가문제, 상위권 도전을

위한 실력UP 문제까지 풀고 마무리해요.

실력 UP 문제 풀기를 싫어했는데

앞에서 풀이 과정을 단계별로

해결하는 연습을 해서 그런지

강한 거부감없이 잘해주네요.


채점하는데 상위권 도전문제중

5번 문제 모르겠다며..

피아노 학원을 안보내서 그런지

점8분음표가 뭐냐고.. ㅠㅠ

문제 풀이 영상 보고 도움 받으라고 했어요.

QR코드 찍으면 해당 문제의 풀이

영상을 쉽게 찾아서 바로 볼 수 있어요.

문제풀이 영상을 보고 바로 이해하네요.

쉽게 설명 잘 해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고 해요.

우등생 수학 문제풀이 영상 든든해요!


채점해보니 확실히 연습문제 덕분인지

서술형 문제해결 실전문제까지

모두 정답~ 잘 풀어주었어요.

우등생 수학으로 새학기 열심히 풀고

상위권 도전 실력 UP문제까지 완벽

마스터하기 목표로 예습해 보라고 했어요.

1단원 단원마무리와 상위권 문제까지

모두 풀었고 내일 부터는 2단원 진도 나간대요.

작년에는 알아도 몰라도 개념 강의는

빼놓지 않고 잘 보더니..

이번에는 자신 있는 부분은 개념 동영상

안봐도 되겠다며 알아서 잘해주고 있어요.

대신 모르는 문제중 문제풀이 영상이 있어

바로 도움 받을 수 있어 좋다고 해요.

초등 수학 문제집 새학기 예습용으로

준비한 천재교육 우등생 수학~

천재교육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분석 출제한 다양한 문제가 들어있어

혼자서도 완벽하게 학교 공부

할 수 있는 교재라 든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