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3A - 초등 3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3학년1학기수학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홈스쿨링 #천재교육 #아이와함께성장하는중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난

2020년이 지나고 새해가 밝았어요.

2021년 신축년에는 부디

마스크 벗고 일상을 되찾는 날이 오길

간절히 ~ 간절히~ 바래봅니다!

길고 긴~ 겨울방학이 얼마 안 남았어요.

우리 아이들 방학은 벌써 이번주네요.

겨울 방학 계획 다들 세우셨나요?

초승달도 아이들 겨울 방학 계획

열심히 세우고 있어요.

ip tv랑 사랑에 빠진 아이들을 위해

만들기 놀이 재료도 구입 하고,

방학에 읽을 학습만화 책도 구입하고,

문제집도 준비했어요.

1학년때 손가락 연산을 힘겹게 했던

수지양에게 연산의 즐거움을

알게 해준 교재 천재교육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올해도 준비했어요!

쉽고 재미있는 연산문제집으로

교과연계학습이 가능한

'빅터연산' 문제집 열심히 풀고

모바일 추가 학습까지

알차게 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 좋답니다.


<천재교육> 빅터연산 3A

초등 3A에서는 세 자리 수의 덧셈과

세 자리 수의 뺄셈,

두 자리 수와 한 자리 수의 곱셈,

시간의 합과 차, 길이의 함과 차

분수와 소수도 배워요!


빅터연산 처음 배울 내용은 '덧셈'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로

먼저 배울 내용을 알려준답니다.

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만나보니

자연스럽게 아이의 관심과 흥미를

확~ 끌어당겨요.

수학 싫어하는 아이도 거부감없이

읽어보고 어떤 것을 배우는지

재미있게 알 수 있어요.

이번 단원에서는 성녕팔이소녀

이야기에 세 자리 수의 덧셈을

성냥값 계산으로 재미있게 알려주네요.

우리 수지양 굉장히 좋아해요 ㅎㅎ


초등3학년 연산문제집 빅터연산

QR코드를 스캔하면

'연산력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어플에서 'QR학습' 천재교육

다운받아서 공폰에 깔아두면

연산 게임을 무료로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없는 우리 수지양 공폰에

깔아주니 게임 할 수 있다며 좋아해요!

스마트폰이 노트라 커서 쥐기

힘들어서 실수로 틀리기도 하지만

금새 익숙해져서 잘하네요!

아이가 먼저 매일 매일 해도 되냐고

물어보네요 ㅎㅎㅎ

그럼~ 하루 10분씩 꾸준히 매일

하라고 했더니 굉장히 좋아해요.


개념과 원리를 그림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어요.

텍스트로 길게 설명된 개념보다는

군더더기 없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그림을 보면서 연산의 원리를

한눈에 쉽게 이해할수 있어 좋아요.

딱 보이는 이만큼이

하루치 분량이랍니다!

두장도 아니고 한장 딱 두쪽~

아이들이 기분좋게 풀수있어요.

엉덩이 가벼운 우리 수지양이

빅터연산만은 기분좋게 꾸준히

풀고 있는 이유랍니다!


천재교육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단순한 연산문제집만 지루하게

계속 반복되는 것이 아니예요!

짜잔~ 1단원 덧셈 찍어보았어요.

딱 봐도~ 왜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빅터연산~ 하는지

눈에 확~ 보이네요!!!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방법으로

연산문제를 풀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다양한 연산문제를 풀었다면..

단원 마무리 부분에

단원에서 배운 연산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집중연산'

문제가 있어 좋답니다.

앞에서 배운 연산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볼수 있어 좋았어요.

처음부터 집중연산 문제만 나온다면

힘들어 했을텐데..

단계별로 다양한 문제를 풀고 나서

다음단원 배우기전 마무리단계에서

풀 수 있어 잘 풀어주고 있답니다!


매일 매일 딱 한장씩 지금까지

기분좋게 꾸준히 풀고있어요.

정확성을 요구하는 집중연산 문제부터

수수께끼, 연상퀴즈, 사료의 무게,

저금통에 들어있는 돈이 얼마인지

실생활과 연관있는 연산문제까지

다양하게 풀수 있어 좋았어요.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수수께끼부터 연산결과에 따라

나온값에 해당하는 글자를 칸에 써넣으면

그림에 해당하는 화가의 이름이 나와요.

이런 유형의 문제 덕분에

아이가 더 재미있게 할수있어요.


1단원 12일차시까지 매일 풀었어요.

두문제 틀렸는데..

한 문제는 안풀어서 틀렸고ㅋㅋ

다른 문제는 계산실수로 틀렸어요.

그리고 연산문제 숫자 쓴거 보니

6,8,0 숫자 구별이 애매한게 보였어요.

정확히 쓰라고 알려줬어요.

문제를 풀어서 틀린것과 안풀어서

틀린것의 차이도 알려주고..

저학년때 연산구멍 확실히 제거해야죠!

초등수학연산문제집으로 만나본

천재교육 빅터연산~

지루한 연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빅터연산 문제집 적극추천해요~!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쉽게 배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