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우등생과학 2020년 10월호 우등생과학 119
(주)천재교육 / (주)천재교육 / 2020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월간우등생학습 10월호

우등생과학 기다렸어~!



볼꺼리 풍성한 우등생 과학

10월호와 10월한달 열심히 풀어볼

세트 문제집이 들어있는데

우등생 학습 10월호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대만땅하며~ 만나보았어요!



이제는 사라지지마!

복원된 동물들

이번 10월달 우등생 과학이 왔어요.

우리 아이는 과학에 관심이 없어서

책 편식도 많이 심한편이랍니다.

과학 도서 좀 읽게 해주고 싶은데..

안 읽어서 애가 탔었죠.

그런데 지난 달 부터 우등생 과학을

만나고부터 굉장히 좋아해요.

재미있고 흥미롭고 요즘 이슈되는 내용이

많이 나와서 집중해서 잘 읽어주니 좋아요.


재미와 흥미 위주의 단순한 과학 잡지가

아니라 이렇게 교과 연계표로 제대로 된

과학 잡지라고 할 수 있어요.

굉장히 든든합니다!

꾸준히 구독해서 보면 도움 많이 될듯 해요!

선물로 정기 구독권 주면 좋겠어요.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겠어요.


아이가 굉장히 신기한 눈으로 바라본 사진

지구에 발을 디디고 있을 땐

잘 모르는 지구, 그 놀라운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는 이달의 전시 코너에서

굉장히 신비롭게 바라봐서 흐뭇했어요.


올해 처음 극장에서 봤던 온워드

개봉하고 굉장히 보고싶어했는데

코로나로 극장에도 못가고 어떻하지 고민하다

사람 없던날 아이들과 후딱 가서

영화만 보고 나왔던 온워드..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다고 했지요.

관련 내용을 우등생 과학 10월호에서

기사를 통해 만나보니 더욱 반가워했어요.

또 스도쿠와 염소자리 스티커 아트를

할 수 있어 굉장히 좋아했어요.


이번 우등생 과학에서 우리 아이가

제일 눈여겨 봤던 기사랍니다.


에버랜드에서 아기 판다가 태어났지요.

5년동안 연간으로 다니다가..

올해도 어김없이 연간을 끊으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계속 미루게 되었어요.

TV에서 보던 아기 판다보고싶어서

에버랜드 가고싶어한 우리 아이들..

우등생 과학 10월호에서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다행이도 멸종 위기 동물이였던

판다의 수가 늘어나고 있어 다행이죠.

작년까지만해도 동네 산책가듯 자주갔던

에버랜드 올해는 거의 못가서 속상했는데

우등생 과학잡지를 통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우등생 학습 문제집 한권이면

다른 문제집 여러권 고민하며 구입할

필요없어 좋겠어요.

스케줄표도 별도로 나와있어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에 도움 많이 되겠어요.

우수콘텐츠 잡지 우등생과학 역시

몰랐던 내용을 아이들이 굉장히 흥미롭게

다양하게 잘 봐주니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보며 나눌 내용이 많아서

매달 받고 싶은 잡지로 마음에 쏙들어요!

<출판사로부터 교재만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