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10권 초등 5-2 (2018년용) 쎈연산 (2018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2학기 문제집으로 처음 만나 본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교재와

 쎈연산 교재 이번달에도 열심히 풀었어요!

 학원이나 공부방 안다니는 아이라

 초등 수업시간에 배우는 시간이

 소중한 배움의 시간이였어요.

코로나로 학교 못 가게 되어 안타까워요.

 이번 학년 통으로 날아간듯 아쉽지만..

 우리 아이 학습 결손 생기지 않게

 꼭 챙겨야 할 과목이 국어와 수학이라

 초등은 우공비, 우공비 일일독해와

 수학의 답은 쎈~ 쎈 연산으로 준비했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30일 완성

원리로 실전 잡는 국어 독해 비법

우공비 문제집은 이번 학기에

처음 풀어본 문제집이랍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좋아하는 우리 아이

문제집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보고

굉장히 좋아하더니.. 역시나 제일 먼저

완북한 문제집이 우공비 일일독해네요!

 

 

우공비 일일독해 공부습관표 스티커

아이가 완전 좋아했어요.

어른인 초승달이 보기에도 풀고 싶게

만든 문제집이네요!

일일독해 문제집에 있는 일일 낱말카드

문제집 본문에 수록 된 지문의 중요

어휘를 일차별로 묶어 30개의 카드로!!

앞면에는 낱말이~ 뒷면에는 낱말의

뜻이 있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완북하고

아이랑 문제 맞추기 게임도 했어요.

완북 기념으로 편의점에서 좋아하는 음료랑

간식 사주니 입이 귀에 걸려서

우공비 일일독해 꾸준히 하고싶대요 ㅎㅎ

 

 

마지막 30일차 푸는 모습 찰칵!

몇번 쉬기도 했지만.. 거의 계획 대로 해주고

추석전에 끝내서 칭찬해줬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완북한 기념으로

스티커 모두 모아서 찰칵~

보이시나요? 손가락 하트 ㅋㅋㅋ

다른 문제집보다 잔소리 없이 스스로 끝까지

제일 먼저 끝낸 문집이네요!

카카오 프렌즈 공부습관표 스티커의

힘이 크지 않았나 싶어요.

미취학때 즐겨하던 스티커 붙이기를

오랫만에 하니 굉장히 좋아해요.

      

1일차부터 꾸준히 풀어서 30일차 까지

완북한 문제집~

틀린 부분은 V 표시로 체크해서

다시 풀어보게 했어요!

완북은 했지만.. 일일낱말카드 종종

체크하면서 어법, 어휘 독해 기초력

실력 체크해봐야겠어요.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연산>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

연산 원리 동영상 강의

 

 연산은 속도와 정확성이 중요하기때문에

수학의 답 쎈 연산으로

연산 고민 해결 해요!

하루 2쪽 (한장)을 매일 꾸준히 풀면서

연산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요.

먼저 개념학습에 나온 설명을 읽어보고

연산 개념을 이해해요.

그리고 나서 문제를 풀어요.

이해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QR코드를 스캔해서 개념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보면서 도움 받을 수 있어요.

개념학습 후 연산 반복 문제를 풀면서

연산 고민 해결 해요!

교과서 속 쎈 연산 문제는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를 연계하여

문제 해결력까지 키울 수 있어 좋답니다.

 

 

학교 수업에서는 분수의 곱셈 단원을 배우고 있다고 해요.

수업 진도와 상관없이 끝까지 완북한 릴리

혼자서 배우지 않는 문제를 풀 수 있었던건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연산문제라 어려움 없이 풀었다고 합니다.

실수로 틀리고, 몰라서 틀린 문제도 있지만..

연산은 걱정없이 잘 해주는 편이라 좋아요.

                        

                          

이번 학기에 처음 만나본 쎈 연산

문제집도 완북했어요.

겨울방학때쯤 복습의 의미로

최상위 쎈 풀어보려구요.

좋은책 신사고 쎈 수학 시리즈가 많아요.

쎈연산, 개념쎈, 라이트쎈, 쎈, 최상위쎈

'수학의답=쎈' 다양하게 많아요.

내 아이의 실력에 맞게 골라 풀수있어요.

초승달 처음에 쎈 문제집 종류가 많아서

어떤게 어떤 문제집인지 몰라서

당황스러웠는데 이제는 수학의 답은 쎈

완전 정복해서 우리 아이들 수준별로

맞춤 문제집 골라 풀수 있어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어쩔수 없이 언택트시대에

살아가게 된 우리 아이들~

좋은책신사고 초등은 우공비와

수학의 답은 쎈 덕분에 초등 수학,

초등 국어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