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독해 5-B단계 - 초등 5학년 수준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절판


 

여름방학이 이제 일주일 남았네요!

2주 동안 열심히 놀았으니​..

남은 일주일은 슬슬 2학기 준비해야죠~

우공비 일일독해

우공비 일일어휘

5학년 2학기 문제집 추천

 

초등 고학년 릴리양의 2학기 문제집

우공비 일일독해와 일일어휘~

이번에 처음 준비했어요!

우공비 문제집은 처음 만나봤는데..

우리 아이의 반응은 대박이였어요.

카카오프렌즈 좋아하는 우리집

초등 고학년~ 문제집에 있는 카카오

캐릭터 보고 완전 하트 발사~ 뿅! 뿅!!

카카오 캐릭터좋아해서 산타할아부지께

받고 싶은 선물도 카카오프랜즈

컬러링북에 캐릭터인형이였죠 ㅎㅎ

덕분에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문제집

보자마자 반했어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라인업 보니 대박~~!!!

입이 쩍~ 벌어진 우리집 초등 고학년

다~ 사달래요 ㅎㅎ

옆에서 보던 초등 저학년 어린이..

시무룩해져서 내껀 왜 없냐고..

문제집 풀기 싫어하는 저학년 어린이가

문제집 풀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하반기 출간 예정 신간 라인업 보니

일일한자와 일일 한국사, 일일어법이

굉장히 기다려지네요!

 

 

우공비 일일어휘

특별부록으로 일일 한자어 카드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요!

 

 

초등 필수 어휘교재로 어휘구성의

원리를 학습하는 교재로 지루하지 않게

즐겁게 공부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보통 한자로만 빽빽이 되어있는

교재가 아니라 캐릭터가 재미있게

알려주니 쏙쏙 들어와요.

 

 

어휘 문제도 딱 이 정도~

7단계 문제를 통해 어휘력을

완성하는 교재라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초승달 마음에만 들면

아니~ 아니~ 아니되죠~~~!

릴리양이 세상에나 완전 좋아해요.

왜 이제야 이 교재 주냐고 ㅎㅎㅎ

하루 4쪽씩 꼬박 꼬박 풀겠다고했으니

카카오 캐릭터 덕분에 앞으로

문제집 풀라고 잔소리 걱정없어 좋아요.

 

짜잔~ 특별부록으로 들어있는

일일 한자어 카드랍니다!

뜯어서 묶어서 사용해도 되고

자석칠판에 크게 붙여놓고 수시로

보게 해도 좋을 듯 해요!

나중에 한 권 모두 끝냈을때

보드게임처럼 활용해도 좋겠어요.

활용도 굿이라 넘~ 마음에 들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30일 완성

원리로 실전 잡는 국어 독해 비법

 

 

초등 고학년 아이도 반하게 만든

우공비 일일독해 공부습관표

대박입니다!!!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요기다 스티커를 채워 자유롭게

붙이는거랍니다.

그동안 1일째 2일째... 해당하는 칸에만

정석대로 붙이는 공부습관표만

사용해 본 아이는~

자유롭게 붙이면서 스티커 또한

카카오프렌즈라 이번에도

대박~ 을 외쳤답니다 ㅎㅎ

 

 

우공비 일일독해 공부습관표 스티커

초승달이 보기도 대박이네요!

여행도 못가는 시국이라

스티커 붙이기로 힐링 될 듯 해요.

아이가 유니콘 튜브 타고 싶다 했는데

스티커 보고 좋아했어요.

일일독해 문제집에 들어있는

일일 낱말카드

문제집 본문에 수록 된 지문의

중요 어휘를 일차별로 묶어 30개의

카드로 만들었다고 해요!

앞면에는 낱말이~

뒷면에는 낱말 뜻이 있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완북하면

아이랑 간단한 간식 걸고

문제 맞추기 게임 해야겠어요!

 

독해 원리와 실전을 함께 다룬

독해 비법서

우공비 일일 독해

 

 

1일차 독해 원리 공부

먼저 설명을 만화로 원리를 재미있게

읽으며 이해해요.

다양한 지문과 유형으로 원리와

어법 원리를 통해 독해력의

기초가 되는 국어 어법 능력을 배워요.

이만큼이 하루치 학습량이랍니다!

딱 하루 2장 4쪽으로

독해고민 해결 할수 있어

우공비 일일 독해 비법서로 딱이네요!

 

2일차는 독해 실전 학습으로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비문학 영역과 소설, 시 등의 문학

영역의 글을 다양하게 접할수 있어요.

독해 7원리 문항을 통해

앞에서 배운 독해 원리를 다지면서

독해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원리+실전으로 알차게 배울 수 있는

우공비 일일독해 알차네요!

 

 

1일차 주장과 근거 알기는

여름방학전에 배운 내용이라

쉽게 잘 풀어주었어요.

무엇보다 주장과 근거를 딱 정리해주어

읽기도 쉽고 이해도 잘된다고 해요.

특히 어법 원리에서 헷갈리 쉬운

어법원리를 자세하게 설명해주어

도움된다고 했어요.

고학년이지만 헷갈리고 맞춤법도

종종 틀리는 경우가 있는데..

어법 원리 꼼꼼히 봐야겠다고 했어요.

 
 

우공비 일일독해 5일차까지 풀었어요.

다른건 잘 풀어주는데..

역시나 혼동하기 쉬운 낱말 상황적용

문제에서 틀리더라구요.

꼼꼼히 본다고 봤는데.. 막상 풀때되면

한개씩은 잘 못 적게 된다며..

더 꼼꼼히 잘 봐야겠다고 하네요.

이런 자세 아주 칭찬해~ ㅎㅎㅎ

 

 

초등 고학년 어린이~

일일독해 공부습관표에 스티커 붙이며

굉장히 좋아하고 있어요 ㅋㅋㅋ

5일치 공부하고 벌써 이만큼 채웠네요.

얼른 마음대로 붙여서 완성 하고 싶다고

매일 매일 잔소리 없이 해주고있어요.

이런 문제집 완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까지

우리집 초등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은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일일 공부 덕분에

초승달 잔소리 줄어들었어요!

처음만나본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초등 아이들은 물론 엄마 마음까지

사로잡아준 고마운 문제집이네요.

우공비는 문제집도 잘 나왔지만..

좋은 이벤트도 많더라구요.

그동안 몰라서 못했는데..

우공비 퀴즈 이벤트도 있고

우공비 일일공부 30일 공부습관

챌린지 이벤트도 있어요.

우공비 문제집 있으신분들도

문제집 없지만 궁금하신분들도

모두 모두 참여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