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키즈 컬러링북 - 엄마와 떠나는 쓱싹쓱싹 세계여행 엄마와 떠나는 키즈 컬러링북
오주현(오쭈) 지음 / 경향BP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계속 되는 집콕생활..

방학이지만 어딜 가지도 못하고

계속 집콕 생활중이랍니다!

작년 여름에는 바다, 워터파크, 체험,

전시회, 뮤지컬관람, 영화보기, 쇼핑 등등

아이들 좋아하는 체험 여행 많이 다녔는데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콕중이랍니다!

매일 ip tv보며 소파와 한 몸이 되는

아이들에게 잔소리 대신..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기 위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키즈 컬러링북

준비했어요!

창의력과 집중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30곳 까지

배울 수 있는 컬러링북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엄마와 떠나는 쓱싹쓱싹 세계여행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키즈 컬러링북

루앙프라방, 카트만두 계곡

알베로벨로의 트룰리,

트로기르 역사 도시, 포스교,

섬인 스비야시크에 있는 성모승천

대성당과 수도원,

베를린 박물관 섬, 브뤼셀의 그랑플라스,

프라하 역사 지구,

베이징의 황실 정원 이허위안,

모스타르 옛 시가지의 다리,

몬티셀로와 버지니아 대학교,

앙코르 유적지, 대운하,

아프로디시아스, 아바나 옛 시가와 요새,

리우데자네이루: 산과 바다 사이의

카리오카 경관, 창덕궁,

콩고냐스의 봉 제수스 성역,

델리의 후마윤 묘지,

예루살렘 옛 시가지와 성곽,

히로시마 평화기념관(원폭 돔),

이스파한의 마스제데 자메,

폴란드와 우크라이나 카르파티아

지역의 목조 체르크바,

왕립 전시관과 칼턴 정원,

미국 독립 기념관, 넴루트 다이 석상,

레부카 역사적 항구 도시,

벨기에와 프랑스의 종루, 퀘벡 역사 지구

여행 가서 직접 보고 싶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30곳!

코로나 19로 직접 가볼수는 없지만

컬러링북을 칠하면서 대리만족 할 수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아요!

 

 

리우데자네이루

산과 바다 사이의 카리오카 경관

보자마자 아는척 하는 우리 아이들~

어디서 봤길래..??

에버랜드!!! ㅎㅎㅎ

에버랜드 예전에 4D관람 '리오'에서 나왔어요!

4D로 보는 만화 장면중에 나왔지만 굉장히

아름답고 환상적이라 실제로 꼭

가보고 싶다 얘기한적 있었거든요.

그래서 얘기해줬지요!

세계 3대 미항으로 자연과 인공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항구도시라고..

네이버 백과사전 검색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보여줬는데..

글 보다는 예수상과 그때 4D로 봤던

자연 경관 보는 걸 더 집중하는 아이들ㅎㅎ

그 기분 그대로 컬러링 해보자 했지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키즈 컬러링북에

외국 문화유산만 있는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의 '창덕궁'도 있어요!

올 봄에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19로 못가게 되었어요.

서울 구경 가볼만한 곳 리스트 뽑아서

올 1월 겨울방학에 계획 세웠는데

모두 무산되어버렸지만..

이렇게 컬러링 북에서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30곳 중에서

제일 먼저 고른 '왕립 전시관의 칼턴 정원'

역시나 네이버 백과사전 찾아서

이곳이 어디에 있는지 실제 모습은

어떤지 찾아보고 읽어보고 칠했어요.

실제모습과 비슷하게 칠하지 않고

마음가는대로 색칠하겠다며

컬러링하기 시작~

그게 제일 좋지요!

거침없이 쓱삭~ 쓱싹~ 잘 칠해요!

컬러링하면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집중도 잘 되고 기분이 좋아진다고

컬러링북 보이는 것마다 사달라고해요.

덕분에 색칠하는데 도움 많이 된 듯해요.

어렸을때부터 컬러링북 많이 사주고

마음껏 칠하게 해줬더니..

미술 학원 다니지 않아도 색감 좋고~

꼼꼼하게 잘 칠하네요!

 

왕립 전시관과 칼턴 정원 완성!

집에 있는 시간이 많지만..

텔레비전이나 스마트기기에 빠져 있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그만해' 라는 잔소리 대신..

세계 여러 나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키즈 컬러링북을

아이들에게 선물해보세요!

내 마음대로 알록달록 색칠하면서

아이들 마음도 상상력과 창의력도

쑥쑥 자라날 듯 해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코로나 19 없어지면 직접 가서

보고싶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은

어떤건지 가족끼리 돌아가면서

얘기해보는 시간을 갖는것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