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10권 초등 5-2 초등 쎈연산 (2022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우와 벌써 7월의 끝자락..

학교 몇번 안나가고 1학기가 휘릭~

지나고 여름방학을 하네요!

시간 참~ 빨라요.

초등학교 생활중 수포자가 제일 많이

나온다는 중요한 초등 5학년 1학기가

흐지부지 지나버렸어요 ㅠㅠ

엄마도 아이들도 온라인수업이라는

어수선한 상황속에서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이렇게 지나버린 시간이 참 아쉽더라구요.

2학기에는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좋은책 신사고 교재 준비했어요!

                            

우공비 일일어휘, 우공비 일일독해,

우공비 수학, 쎈연산, 최상위 쎈

2학기에 릴리양과 함께 할

소중한 문제집이랍니다 ㅎㅎ

오잉~ 근데 뭐가 참 많지요??

                            

짜잔~~~

쎈수학을 구매하면 수답=쎈 굿즈 5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부채, 노트, 쎈 티셔츠, L홀더 까지

푸짐하게 통 크게 선물로 주니~

완전 좋아요!!!

                            

이렇게 푸짐한 쎈 굿즈를~

쎈수학 구매시 '수답=쎈'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

티셔츠 완전 좋더라구요.

이벤트 기간동안 구입해서

패밀리 티셔츠로 맞춰입고 싶은

욕구 마구마구 뿜뿜~ 샘솟아요 ㅎㅎㅎ

 

            

쎈 티셔츠 굉장히 좋아하네요.

좋아하는 색깔이 민트랑 파란색

흰색이라 깔금하고

예쁘다며 좋아해요!

이번에 릴리를 위해 준비한 교재중에

제일 먼저 1등으로 풀겠다고 고른

문제집은 바로~~~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 연산

수학의답=쎈

<좋은책 신사고> 쎈연산 5-2

                            

 

각 권마다 학년별로 배우는 단계를

자세하게 소개해주어 아이들 문제집

고를때 참 편해서 좋더라구요.

아이 학년에 맞는 문제집으로 무조건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내 아이 수준에

맞는 문제집으로 골라서 풀 수 있어요!

                            

 

제일 처음 배우는 어림하기

올림, 버림, 반올림을 1일차부터

12일차시까지 공부해요.

학습만화로 배울 단원의 학습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읽고 이해 할 수 있어요.

 

 

학습진단표가 있어 문제 푸는데 걸리는 시간,

문제를 맞힌 개수를 써요.

내가 문제를 푸는데 걸린 시간과

평균 시간을 보며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점검의 기회를 삼을 수 있어 좋아요.

연산은 아무래도 속도와 정확성

모두 중요하기때문에

학습진단표에 꾸준히 기록하며

실력을 점검하면 도움 많이 되겠지요!

 
 

이 만큼이 연산 학습 하루치 분량이랍니다.

딱 하루 2쪽 (한장)을 매일 꾸준히 풀면서

연산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먼저 개념학습에 나온 설명을 읽어보고

연산 개념을 이해해요.

그리고 나서 문제를 풀어요.

이해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QR코드를 스캔해서 개념 동영상을

무료로 보며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교과서 속 쎈 연산 문제는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를 연계하여

문제 해결력까지 키울 수 있어 좋아요.

                            

 

7월 19일부터 매일 한장씩

꾸준히 풀기로 약속하고 풀었어요.

오랫만에 연산문제집 풀어보는 릴리양

타이머 누르고 시작~

여유롭게 잘 풀어주네요!

             

매일 매일 꾸준히 하루 한장씩 풀었어요.

내일 부터는 분수의 곱셈 풀어요.

하루 한장 부담없는 학습량 덕분에

꾸준히 해주고 있어 대만족~

쎈 연산 처음 푸는데 잘 해주네요.

                            

1단원 모두 풀어본거 채점해보니

잘해주었어요!

내일부터 풀게 될 2단원도 잘해주겠지요! 

 

 

릴리가 처음 만나 본 문제집 쎈~

쎈연산, 개념쎈, 라이트쎈, 쎈, 최상위쎈

쎈 문제집이 참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이래서 '수학의답=쎈' 하나봐요!

초승달 처음에 쎈 문제집 종류가 많아서

어떤게 어떤 문제집인지 몰라서

고를때 살짝 당황했는데..

초승달처럼 쎈 문제집 차이점 궁금하신 분

계실까 싶어서 사진으로 찍었어요.

내 아이의 수준에 맞는 쎈 문제집

골라서 여름방학동안 풀어보면

참 좋겠지요~ ㅎㅎㅎ

                            

방학동안 우리 아이의 연산을 책임져 줄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 연산'

하루한장 꾸준히 풀고 있어요.

내일부터는 분수의 곱셈 진도 나가네요.

이번 방학 수학의답=쎈,

센연산 덕분에 짧지만 알찬

방학생활 보내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