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6단계 (6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6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국어에서 제일 중요한 두가지가

독해력과 어휘력이라고 하지요!

초등 국어에서만 중요한게 아니라

전 과목을 잘 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제일 중요한것이 독해력과 어휘력이죠!

책을 많이 읽는 대부분의 아이들은

독해력과 어휘력 걱정 없다는

얘기도 들리고.. 또 다독을 하더라도

따로 독해력과 어휘력 문제집이

필요하다는 얘기도 많더라구요.

중요한건 우리집 아이들은

책을 즐겨 읽는 아이들이 아닌지라..

독해력과 어휘력 문제집이 필요해요.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다보면..

꼭 빼먹지 말고 풀려야겠구나 합니다ㅎㅎ

올해는 특히나 학교 가는 날이

일주일에 한 번 정도라..

특별히 더 신경써야겠어요.

그래서 초등 국어에서 중요한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 독해

릴리를 위해 준비했어요!

학교 매일 갈때는 학교수업 잘 듣고

문제집 한두장 푸는거로 괜찮았는데..

지금은 어떤 상태인지 걱정이네요.

엄마없는 동안 온라인기기에

노출이 많이 되어 노는 습관만

굉장히 잘 형성되어 있어서 말이죠~ ㅎㅎ

지금부터라도 초능력 국어독해로

공부하면서 어휘력까지 향상시키고

기초학습능력 제대로 키우려구요!

 

 

초능력 국어 독해 5학년 (6단계)

<하루 4쪽 6주 완성>

 

 

 

 초능력 국어 독해 차례

1주차 부터 6주차까지

1일 사회/역사, 2일 과학, 3일 문학,

4일 예술/인물/스포츠, 5일 문학,

어휘로 마무리하기

문학, 사회, 과학, 예체능까지 다양한

교과 연계 지문을 활용한 독해서라 든든해요!

 

 

  

1주차 1일 사회 -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

2일 과학 - 지구의 운동

3일 문학 - 바람직한 삶의 태도

4일 예술 - 아름다운 글시

5일 문학 - 자연물처럼

다양한 영역의 주제글을 접할수 있어요.

독해력을 쌓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배경지식까지 영역별로 다양하게

골고루 쌓을 수 있어 좋답니다.

다양한 분야의 독해서라 책편식

심한 우리 아이에게 정말 도움 많이 되겠어요.

 

 

1일 닮은 듯 다른 문화를 말하다

QR코드로 스캔하면 지문분석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답니다.

지문이 길면 집중하기도 힘들고 어떻게

독해를 해야할지 막막한데..

지문 분석 강의 덕분에 아이가 보면서

어느부분이 중요한지 지문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독해

무료 스마트러닝

'지문 분석 동영상 강의' 단계별

주차별로 굉장히 잘 나와있어요.

지문분석 강의 꼭 챙겨보게 하려구요.

꾸준히 보고 독해력 문제집 풀다보면

내용 파악하는데 도움 많이 되겠어요.

 

 

좋아하지 않는 과목의 긴 지문만 있었다면

아무리 좋다는 교재라도 아이가

풀고 싶지 않다고 얘기했을텐데..

어휘뜻과 어휘퀴즈 컬러 사진에 나온

음식사진으로 지문 읽기에 흥미를 보였어요.

츠키미 당고 일본 음식을 보고 화과자

체험하러 갔을때 메뉴판에서 봤던

당고와 같다며 이렇게 또 자신의 경험과

연결해서 잘 봐주니 좋았어요.

                            

 

 

1주차 학습이 끝나면

독해 속 어휘 마무리 활동 문제를 풀면서

일주일 공부한 내용을 마무리합니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휘 문제를 풀면서

의미를 정확히 짚고 넘어갈 수 있겠어요.

쭈욱~ 6주차까지 공부하고 나면

독해력과 어휘력 실력 쑥쑥~ 쌓이겠어요.

                           

먼저 지문 분석 강의를 보고 풀어요.

지문분석 강의 안 보고 바로

풀게해보니 많이 틀려서 꼬박 꼬박

챙겨보고 하라고 했어요.

확실히 도움 많이 된답니다.

                            

  동영상 강의 정말 쉽게 설명해주어 좋았어요.

아이만을 위해 가르쳐 주시는

개인 과외 선생님 같아요.

설명도 명쾌하게 잘해주시네요.

지문 분석 강의 덕분에 든든해요!

                            

 

1주차 마지막날 공부하고

마지막 어휘 마무리 문제까지

열심히 풀었어요.

'나무' 대신 다른 대상으로 1~2연을

지어 써보기 문제를 제일 어려워해요.

시쓰기가 어렵다며..

동생은 휘릭~ 휘릭~ 휘리릭~ 잘쓰는데..

본인은 시쓰는게 정말 어렵다고..

정말 5분 동안 그 이상 고민하다가

마침내 개미를 넣어 써봅니다 ㅎㅎ

그래도 대상만 바꿔서 쓰는거라

그나마 다행이라며 ㅎㅎ

                            

 

동영상 지문 분석 강의 열심히

챙겨보더니 모두 정답~

그냥 지문보고 바로 풀었다면

틀린 문제가 많았을꺼라며 릴리양

본인도 도움 많이 된다고 하네요.

하루 2장 4쪽 초능력 국어 독해로

독해력과 어휘력 챙길 수 있어 좋아요.

책이나 문제를 읽고 내용을 이해하고

해석하는 독해력만 좋아도

전 과목 공부 걱정잖아요.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독해서

덕분에 부족한 어휘력도 향상시키고

사회, 과학, 문학, 예술, 예체능 등

교과 연계 지문을 통해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