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2C - 초등 2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선행과 거리가 먼 우리 아이들

학원이나 공부방 없이 아이들이

원하는 문제집으로 많이는 아니지만

꾸준히 하고 있어요.

아이들 각자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잘 되고 쉬운날은 한장 이상~

하기싫고 놀고 싶은날에는

하루 한장씩 또는 다음날로

미루기도 하면서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며 나름 잘 해주고 있어요. ㅎㅎ

우리 수지양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이번에도~

천재교육 빅터연산

준비했어요!

 

 

우리 수지양이 초등2학년2학기

연산문제집으로빅터연산 문제집으로

하고 싶다고 했거든요~

올 초에도 빅터연산으로 공부한 수지양

손가락으로 계산하는 버릇이 많았던

수지양 빅터연산 덕분에~

연산 손가락 계산 많이 좋아졌어요ㅎㅎ

엄마가 선택해서 골라 주는 문제집 보다

아이 직접 풀어보고 다음에도 또

풀겠다고 선택한 문제집이

찐~ 찐~ 찐~ 찐이야~♪

완전~ 진짜 좋은 문제집이고..

본인 선택한 문제집이라 그런지

끝까지 열심히 풀어준답니다!

 


 

 

빅터연산 QR코드 스캔하면 무료로

무제한 연산 test를 제공해준답니다!

천재교육 홈페이지에 가입되어있다면

학습한 내용을 저장도 할 수 있어요.

완전 좋아요~!

수지양이 엉덩이가 무거운

아이가 아닌지라 문제집풀기와

스마트한 무제한 연산 테스트

병행해서 해주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주어 도움 많이 된답니다.

 

연산 테스트 끝나면 바로 정답 오답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매일 10분씩 병행해서 하면

완전 좋아요!

핸드폰 없는 우리 수지양~

완전 좋아해요.

게임 대신 하게 해주면 최고죠~!

 

 

 

빅터연산 처음 배울 내용은

'네 자리 수'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로

먼저 배울 내용을 알려주네요.

수학 싫어하는 아이도 거부감없이

읽어보고 어떤 것을 배우는지

재미있게 알 수 있어요.

지난 학기에 공부한 빅터연산

교재에 이어 피노키오랑 연산

공부를 하게 되었다며 ㅋㅋㅋ

1000 (천) 의 개념을 모르는

피노키오를 위해 쉽게 알려주는 내용이랍니다.

우리 수지양 이렇게 보면 머리속에

쏙쏙 들어와서 좋다며~

역시나 이번에도 좋아해요



학습만화에서 보았던 1000 천 이라는

수에 대해 알아보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설명~

그림과 함께 나와있어서

더욱 이해하기 쉽고 좋았어요.

 


 

천재교육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단순한 연산문제집만 쭈욱~

반복되는 것이 아니예요!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방법으로

연산문제를 풀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특히나 집중연산 부분~

앞에서 배운 연산문제를 집중적으로

풀 수 있어 연산 약한 우리 아이에게

최적의 맞춤 교재가 아닐까 싶어요.

처음부터 집중연산 문제만 나왔다면

힘들어 했을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단계별로 다양한 문제로

나오니 별 말 없이 지금까지 잘

풀어주고 있답니다

 


매일 하루 한장 딱 2쪽 풀기로했어요!

6월 9일부터 시작~

사실 온라인수업 EBS 보는거 말고는

하는것이 없어서 굉장히 걱정했는데..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덕분에

적은 양이지만 공부습관도 잡고

무엇보다 아이가 즐겁게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단원 모두 풀어본거 채점해보니 2개 틀렸네요.

두 문제 모두 뛰어세기에서 틀렸어요.

수지양이 채점하기전에 문제집 주면서

"엄마 저는 뛰어 세기가 좀 약해요!"

하더니 뛰어세기 문제에서만 틀렸네요!

연산력 게임에서 뛰어 세기 부분을

많이 시켜주려구요.

게임하듯 재미있게 하다보면 실력도

쑥쑥~ 늘어나있겠지요!

초등수학연산문제집으로 만나본

천재교육 빅터연산~

우리 수지양이 초등학교 졸업할때까지

쭈욱~ 풀고 싶다고 할 만큼

거부감없이 잘 해주고 있답니다!

연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빅터연산 문제집 적극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