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5-1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도 연기되고..

집콕중인 요즘~

너무 놀아서 걱정인 릴리양을 위해

교과서 맞춤학습에 강의가 더해진

동아출판 백점 과학

과학 공부 시작했어요!

동영상 강의가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완전 딱 좋은 문제집이라 든든했어요.

 

    

 

백점 과학 5-1

특별부록 실험관찰, 무료 스마트러닝

 

 

 

12주 맞춤 학습 계획표

일주일에 두번 1회차, 2회차 별로

아이 스스로 혼자 공부한 날과

공부할 분량을 체크하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수 있답니다.

맞춤 학습 계획표 진도에 맞춰서 하는걸

싫어하거나, 다른 학원 스케줄상

겹쳐서 힘들때는 걱정없어요!

스스로 분량을 정해서

'스스로 만드는 12주 학습계획표'를 따로

세워서 학습계획을 실천할 수 있답니다.

 

 

 

부록으로 '실험관찰'이 들어있어요.

단원별 실험관찰과

단원마무리 확인 문제까지 들어있답니다.

5학년때 배우는 과학 실험을 미리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새학기에 책 나눠주면 집에 안가져오고

학교 사물함에 두고 다니는데..

백점 과학 문제집을 통해 학교에서 배우는

실험관찰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백점 과학 바로 개념 설명부터 나오지 않고

도입학습으로 WHY 단원 열기 학습 만화로

학습할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 만화 그림과말 풍선을 읽으며

배울 내용을 확인하니 더욱 관심있고 집중있게

잘봐서 좋았어요. 재미있다고 빵~ 터졌어요.

겨울왕국2에 푹~ 빠져 요즘 IP TV로

여러번 봤는데 나왔다며

집중해서 잘 봐주니 좋았어요.

처음부터 관심을 업~ 시켜주니

웃으면서 개념 설명도 잘 봐줘서 좋았어요.

 

 

 

개념 설명을 보기전에 개념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주어 개념 동영상 보고

개념 설명 읽어보면 더욱 이해하기 쉽답니다.

개념설명 내용도 보충설명과 용어사전이 있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좋았어요.

실제 사진이나 그림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쉬운 설명으로 따로 자료 찾아보지 않아도

되니 시간절약도 되고 혼자 공부하기

딱 좋은 교재라 좋았어요.

 

 

 

동아출판 무료 스마트러닝

개념 동영상강의, 실험 동영상 강의,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까지

알차게 제공해 주어 릴리처럼 혼자 공부하는

아이에게 좋은 문제집이랍니다.

전체 단원 학습 동영상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어 완전 좋아요!

                                               

                                                        

먼저 동영상 개념 강의 보았어요.

처음에는 어려울꺼 같아 보였는데..

이렇게 동영상 강의로 보니 머리에 더

잘 들어오고 선생님께서 설명해주는 것 처럼

느껴진다고 해서 만족스러워요.

공부방이나 학원을 다닌 적이 없어서

동영상 강의 완전 소중해요!

실력 있는 선생님들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개념 설명이나 문제풀이 설명을 잘 하세요.

릴리가 잘 보니 엄마는 대만족~ 이랍니다!

 

 

 

집중~ 배운 내용 정리하기!

개념 강의 보고 나면 마무리 단계로

가로넣기 문제가 나와요.

릴리양이 정답 나오기전에 바로 얘기해주어

선생님 답이랑 확인하니 모두 정답~

쌍방향이 아니지만~ 쌍방향인듯한 ~

언제 어디서든 아이 시간에 맞춰 무료로 여러번

스마트 러닝 강의 동영상을 볼 수 있어 좋아요.

 

 

 

핵심 탐구로 정리하고 탐구 수행평가 대비

부분에서는 교과서 해당 페이지 수와

실험관찰북 해당 페이지 수 가 나와있어요.

탐구포인트 탐구와 문제를 보면서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확실히 제대로 이해하고

다음 단원으로 넘어갈수 있어 좋았어요.

단원마무리 에서는 배운 단원의 내용을

가로넣기 문제를 풀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 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핵심탐구와, 단원마무리 문제까지 제대로

풀어주었다면 다음 단원으로 넘어가도

걱정없이 완벽하게 배웠다고 할 수 있어요.

 

 

 

개념확인문제, 실력평가문제, 수행평가문제,

단원평가문제, 서술형평가 문제까지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면서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어요.

아이가 어느 부분에서 자주 틀리는지

채점하면서 체크 할 수 있어요.

서술형 문제에서 많이 자주 틀린다면

서술형문제 풀이 동영상을 보여주고

난 후 다시 풀어보게 하면 좋답니다.

서술형문제는 답 체크하기 좀 애매한

부분이 있어 어떻게 채점하고

도와줘야할지 고학년 될 수록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

동아출판 백점 과학은 서술형 문제풀이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해주어 좋았어요.

 

 

 

백점시험대비북

핵심 개념과 핵심개념 묻고 답하기

제를 풀면서 백점 과학 개념서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어 좋답니다.

수행평가, 단원평가, 서술형평가까지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학교시험

대비용으로 풀어도 좋고~

복습용으로 풀기 좋은 교재랍니다.

 

 

 

동아출판 백점 과학 개념 강의 보고

개념 설명 읽은 후 문제 풀어보았어요.

개념 확인 문제는 쉽다며 잘 풀어주었어요.

서술형문제에서 좀 버벅대서 좀 더

신경써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좀 더 보라고 해야겠어요.

 

                  

 

개념 확인문제부터 실력평가

서술형문제까지 풀어보았어요.

개념 확인 문제는 개념 동영상 강의 보고

개념 설명 보고 풀어보니 모두 정답~

무리 없이 풀어주었어요.

서술형평가 문제 중 하나만 세모 정답~

사실 크게 보면 맞는 답이긴 하나 그림을 보며

구체적인 정답을 써줘야하는데..

분명 실험동영상도 봤음에도..

왜 자세하게 안썼는지..

실험관찰 동영상 한 번 더 보고 문제 다시

한번 풀어보라고 주었더니 아~ 하면서

실험관찰 동영상 보며 바로 얘기해주었어요.

정답이 나와있으니 말이죠~ ㅎㅎ

동영상 강의 이해 안되면 될때까지~

여러번 볼 수 있어 더욱 좋아요.

 

 

 

동아출판 백점 과학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까지 3종으로 든든해요!

혼자 공부하는 아이에게 특히나 필요한

개념강의 동영상, 실험 관찰 동영상,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 도움 많이 된답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는 안 보지만..

단원이 끝나면 단원평가를 봐요.

개념 확인 문제부터 수행평가,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가

들어있어 학교 단원평가 시험에

완벽하게 준비 할 수 있겠어요.

교과서 맞춤 학습이 가능한 동아출판

백점 과학으로 5학년 1학기 준비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