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 -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마스터하는 초빈출 영단어 중학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초등 고학년 되는 릴리에게 영어 단어

외우게 한적이 지금껏 한 번도 없어요.

영어 단어 외워야 할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요즘 특히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어요.

단어를 많이 알아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말할 수 있으니깐요.

영어책 많이 읽어서 단어를 저절로

깨우치게 할 생각이이였는데..

한글책 만큼 영어책과도 친하지 않는 아이를 보며..

더욱 영단어의 필요성을 느꼈지요!

영어 단어 암기의 필요성을 느낀 초승달

이왕이면 제대로 외우게 하고 싶고..

또 이왕이면 교과서나 시험에 실제 나왔던

단어면 더욱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만나본 좋은책 신사고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마스터하는

초빈출 영단어

릴리의 첫 영단어 암기책으로 선택했어요!

 

<좋은책 신사고> 초빈출 영단어

중학기본 하루 25단어.38일 완성

 

 

초빈출영단어 부록으로 미니북이 들어있어요!

요거 요거 완전 좋아요!

단어 가리고 뜻만 보고 단어 써보기로~

단어만 보고 뜻 써보는 용도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자투리 시간에

활용하기에도 좋고~

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 950단어가

들어있는 휴대용 미니북 완전 좋아요!

 

 

 

끝까지 완성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해주는

다짐 한마디와 시작한 날 기록~

우리 릴리 꾸준히 열심히 한다며

다 끝내고 나면 편의점 간식 사달래요~ㅎㅎ

편의점 데려가서 달달 간식 사줘야죠!

 

 

차례

PART 1 꼭 알고 있어야 할

단골 단어 빈출도 1순위 300단어

PART 2 백점 만점을 위한

필수 단어 빈출도 2순위 500단어

PART 3 단어 마스터를 위한

확장 단어 빈출도 3순위 150단어

 

38일 학습 플래너

1차부터 3차까지 학습 날짜를 표기하며

학습 진도를 체크 할 수 있어 좋답니다.

 

 

1일차 25단어 공부 하는 영단어랍니다.

2장 4쪽 분량으로 빈출도가 나와있어요.

중학 필수 단어를 빈출도순으로 나와있어

빠르고 쉽게 영단어를 공부 할 수 있어요.

단어 마다 빈출도 숫자가 적혀있어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겠어요.

 

 

최신 중학교 교과서 어휘를 완벽하게

반영한 초빈출 영단어책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왼쪽에 단어가 나오고 발음기호가 써있어요.

빈출도 횟수도 써있고 단어의 뜻과

실제 문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예문까지

나와있어 도움 많이 된답니다.

반대어도 써있고 그림으로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소개해주고 꿀팁까지 있어 공부하기 좋아요.

 

 

그 날 배울 영단어의 공부를 끝냈다면

학습한 내용을 점검해보는 시간으로

'Daily Test' 가 있어요.

영어는 우리말로, 우리말은 영어로 써보는 문제,

빈칸에 알맞는 단어 쓰기 문제,

문장에 들어갈 단어를 보기에서 찾아 써보는

문제를 통해 제대로 이해하고 암기했는지

테스해 볼 수 있어 좋답니다.

헷갈리거나 몰라서 틀린 영단어가 있다면

다음 영단어 공부하기 전에 한번 더 보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어 좋았어요.

 

 

좋은책 신사고 초빈출 영단어

단골단어, 필수 단어, 확장단어 까지 영단어를

알차게 공부 할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영어 공부라고는 학교에서 영어 수업시간에

배운게 전부인 우리 릴리양~

미취학때 엄마표 파닉스 하고 리더스북 조금 읽는

수준이고 영어 학원은 다닌적 없어요.

초등 고학년 되었으니 문법 시작도 해야 되요.

남들보다 많이 늦었지만.. 욕심내지 않고

엄마표 문법 공부 시작하기 전에

초빈출 영단어 공부 시작했어요.

영어 단어 외워본적이 없어서 한 번씩 이면지에

써본다며 써보고 읽어보고 테스트 했어요.

 

 

 

 

역시 단기 기억력은 최고네요.

1일차 단어 25개 이면지에 써보고 읽어본 후

데일리 테스트 해봤는데 모두 정답!

B문제가 가장 어려웠다며 과거형 현재형

문법 배운적 없어 'pleased' 쓸때 고민하다

'please'랑 고민하다 썼다며 솔직히

느낌상 찍었는데 맞았다며 좋아했어요 ㅎㅎ

좋은책 신사고 '초빈출 영단어'

중학교 1학년 교과서의 수준에 맞는

예문으로 다양한 암기팁을 제공해주어 좋았어요.

특히나 부록으로 들어있는 휴대용 미니북이

활용도가 좋아서 열심히 활용하려구요.

배운 단어를 제대로 공부했는지 매일

'Daily T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좋았어요.

QR코드로 어휘 듣기 mp3 활용해서

950개 영단어 외우기 도움받을 수 있어요.

영어 어휘력 부족한 릴리양에게 딱 좋은

'초빈출 영단어' 덕분에 알차게 공부할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