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5-1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부터 초등 고학년되는 아이를 위해

동아출판 초등사회문제집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백점 사회

새학년 새학기 준비를 위해 만나보았어요!

 

작년까지는 학원이나 공부방 도움없이

나름 잘해왔는데.. 올해부터는 정말 작년과는

달리 전과목이 확~ 어려워진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무료동영상강의가 있고 특별부록으로

용어사전북이 있는 초등사회문제집으로

동아출판 백점 사회 필수로 준비해야겠더라구요.

 

 

 

<동아출판> 백점 사회 5-1

개념 동영상 강의, 사회 용어쏭,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제공

 

 

 

12주 학습계획표 & 스스로 만드는 학습계획표

12주 진도에 맞추어 일주일에 두번 공부하거나,

스스로 분량을 정해서 지킬수 있는

학습계획표를 만들수 있어요.

아이 혼자 공부한 날을 스스로 체크하면서

계획을 실천 할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으로 딱이랍니다.

이번에도 2장씩 풀꺼냐고 물어보니

백점 사회 12주 학습 계획표에 맞춰 주 2회

1회차, 2회차 진도에 맞춰 공부할꺼라고 했어요.

한 권 모두 풀고 나면 책거리로 편의점 가서

릴리양 좋아하는 간식 사준다고 했더니 최고래요!

     

                               

백점 사회 용어사전북

올해부터 급 어려워진 사회 용어에

필수로 챙겨 봐야하는 용어사전북이랍니다.

문제집 풀기전에 교과서에 나오는 용어를

미리 공부하면 문제집 풀때 도움많이 되겠어요.

 

그림과 말풍선, 실제 사진과 함께 보면서 읽으니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이해하기 쉽겠어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쉽고 재미있는

용어사전북이라 좋았어요.

 
 

 

 

백점 사회 개념북

처음 배울단원 'Why?단원열기' 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 만화를 통해 앞으로

배울 단원의 내용을 집중해서 볼 수 있어요.

미리보는 개념꿀팁을 통해 우리 나라의

위치와 영역을 이해할 수 있어요.

학습만화로 먼저 배울내용에 대해 알아보니

흥미와 관심이 집중되어 좋더라구요.

 

 

백점사회 진도학습

중요한 개념은 노란색으로 표시해 두어 아이가

읽을때 좀 더 집중해서 읽어서 좋았어요.

어려운 용어 처음 듣는 용어는 보충자료

용어사전에 따로 정리해 놓아 개념공부하다

막힐때 바로 읽어볼 수 있어 좋았다고 해요.

개념북에 풍부한 자료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림, 사진, 지도 등 다양한 자료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배울 수 있어요.

특히나 서술형 출제 예상포인트를 보고

신경써서 요약 정리하고 이해하면 서술형

문제 풀때 자신있게 쓸 수 있답니다.

 

 

 

우리 릴리양 왜 이렇게 좋아할까요?

본격적으로 개념 공부하기전에

사회용어쏭~ QR코드로 먼저 들었거든요.

사회용어쏭 QR코드가 있어 스마트기기로

스캔해서 동영상으로 들어보았어요.

용어쏭 배워두면 사회시험 걱정없겠다며

릴리랑 같이 듣고 불러봐도 좋겠어요. ㅎㅎ

   

 

초등사회문제집 백점 사회 개념 설명

열심히 공부했다면개념 확인문제로 배운 단원의

개념을 정확히 이해했는지 확인할수 있어요.

 

실력평가문제, 서술형 평가문제

복습노트, 단원마무리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자주 틀리는 문제가 어느 부분인지 확인해서

좀 더 신경써서 공부 할 수 있답니다.

내가 정리하는 복습노트는 빈칸을 완성하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배운 단원의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정리하면서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되짚어 볼수 있어 좋았어요.

 

                                

수행평가문제와 단원평가 문제를

풀어보면서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중요 표시 된 문제와 서술형 표시 문제까지

잘 풀어주었다면 단원 공부 제대로

이해한거라 칭찬 듬뿍해줘야겠지요!

 

 

 

백점 사회 시험 대비북

학교에서 단원 공부가 끝나면 예고없이

또는 예고하고 단원평가를 본답니다.

단원평가 보기 전에 또는 단원 공부가 끝나면

시험대비북 풀어보면 좋답니다.

핵심개념 묻고 답하기,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수행평가, 대단원평가 문제까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집중해서

풀어볼수 있어 좋답니다.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시험대비북' 역할 톡톡히 해준답니다.

 
 

 

 

초등사회문제집 백점 사회

무료 스마트 러닝 제공으로 개념 동영상 강의

보고 있어요. 개념북 본격적으로 공부하기전

개념 강의 먼저 봤답니다.

 

QR코드로 스캔하면 전체 단원

학습 개념 동영상을 무료로 볼수있어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사회용어쏭과

서술형 평가 강의까지 알차게 제공해주어

혼자 공부하는 아이에게 도움 많이 된답니다.

  

초등사회문제집 동아출판 백점 사회 강의

실력있는 선생님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으로 이해하기 쉬웠어요.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가 많아서

걱정하던 릴리양 동영상 강의 설명 보고

활짝~ 웃으며 열심히 챙겨보겠다고 했어요.

  

백점 사회 개념 강의 보고 개념 책 읽어 본 후

12주 학습 계획표에 맞춰 3회차까지

문제 풀어 보았어요.

작년보다 확실히 용어가 어려워졌다며

동영상 개념 강의도 챙겨 보고 개념 설명과

용어북도 보기로 했어요.

 

 

 

3차시까지 풀어보고 채점해보니

철령관이랑 조령 고개의 전통적인 지역

구분 '영남지방' 문제 빼고는 잘 풀어주었어요.

서술형도 개념강의에서 본 내용이 나와서

걱정과 달리 풀기 쉬웠다고 하네요.

서술형 문제까지 쭈욱~ 잘 풀어주면 좋겠어요.

 

 

초등사회문제집 동아출판 백점 사회 3종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학원이나 공부방 도움없이 이번 학년에도

집에서 혼자 공부하기로 했어요!

전체 단원 개념동영상 무료 제공과

사회 용어집까지 특별부록으로 들어있는

백점 사회문제집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잡기에 최고의 교재랍니다!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는

why 단원 열기 학습만화, Why질문,

용어사전, 풍부한 자료 사진까지

볼꺼리가 풍성해서 더욱 좋았어요.

서술형 출제 예상포인트까지 알려줘서

신경써서 챙기면 서술형 문제도 자신있게 풀수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