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2A - 초등 2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길고 긴~ 겨울방학 이제 일주일 남았어요.

코로나19 때문에 달갑지 않는 개학 소식이지만..

새학년 새학기 준비 시작해야겠지요!

연산 약한 수지양을 위해 천재교육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

만나보았어요!

아직도 손가락으로 계산하는 수지양에게

쉽고 재미있는 연산문제집으로 교과연계학습이

가능한 '빅터연산'이 딱이다 싶었지요!

 

 

 빅터연산 초등2 수준

 

 

 

빅터연산 QR코드로 스캔하면 무제한

연산 test를 제공해주어 좋았어요.

어플에서 'QR학습' 천재교육 다운받아서

공폰에 깔아두면 바로 바로 2학년 수준의

연산 게임 무제한으로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핸드폰이 없어서 핸드폰 게임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데.. 천재교육 'QR학습'앱 덕분에

우리 수지양 완전 신났어요!

연산게임 생겼다고 스마트폰으로

게임할 수 있어 완전 좋다고 하네요.

친구들 모두 스마트폰이 있는데 혼자만 없다고

가끔씩 갖고 싶다고 얘기했는데..

공폰에 깔아두니 매일 10분씩 하기로 약속했어요!

덕분에 엄마도 아이도 핸드폰 게임으로

실갱이 없이 연산학습관련 문제라

서로 마음 상할 일이 없어요.

 

돼지 저금통이 나와서 동전 금액이

얼마인지.. 보고 입력하기!

큰 수 잘 모르고 헷갈려하는데..

10분동안 하더니 암산이 빨라졌어요 ㅎㅎ

돈계산도 잘 못하고 백단위 헷갈려 하는데

모두 정답이라 깜짝 놀랬어요.

이런 게임이라면 대환영이죠~

우리 수지양에게 딱 좋은 연산 매일 십분씩 하면

손가락으로 계산하는 습관 좋아지겠어요!

 

  

 

차례

세 자리 수 , 받아올림이 한 번 있는 덧셈,

받아올림이 두 번 있는 덧셈

 

 

학습할 내용을 바로 개념설명을 보고

문제로 푸는 것이 아니라 만화로 먼저

배울 내용에 대해 읽어 볼수 있어 좋았어요.

역시나 우리 아이의 반응도 좋았어요.

피노키오랑 수학 공부 열심히 해서 피노키오는

사람이 되고 우리 수지양은 연산

릴리처럼 잘하면 좋겠다고 하네요!

초등연산문제집 천재교육 '빅터연산' 한 권

풀고 나면 실력 쑥쑥~ 늘어 잘 할꺼라 했어요.

 

 

연산의 원리를 그림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워요!

아직 저학년들은 장황하게 긴~ 개념 설명보다는

이렇게 그림으로 보면서 연산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수 있어 좋았어요.

보기 문제와 말풍선을 통해 문제 푸는

방식을 이해하고 힌트를 얻을 수 있어 좋았어요.

 

 

연산 문제가 다양한 형태로 지루하지 않게

풀 수 있어 좋았어요.

정확성을 요하는 집중연산 문제부터

수수께끼, 연상퀴즈, 동물의 무게,

마을버스 번호, 저금통에 들어있는 금액 등

실생활과 연관있는 연산문제라 더욱 좋았어요.

 

      

 

초등수학연산문제집 빅터연산 수지양

처음 풀어보는 문제집인데 재미있게 잘 풀었어요.

초등입학 전 연산문제집 풀었던 적이 있는데..

그때는 계산식과 관련된 문제가 한가지로

숫자만 바뀌어서 계속 푸는 문제집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굉장히 풀기 싫어해서

능률도 안오르고 힘들어했는데..

이번 빅터연산은 재미있게 잘하네요.

 

원래는 하루 한장씩 풀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한장 풀어보더니 쉽고 재미있다며

아예 한 단원씩 풀겠다고 하네요.

그건 무리인거 같고 하루 3장~5장만 풀라고

했더니.. 하루 5장씩 풀겠다고 했어요.

원래 이 아이가 이런 아이가 아닌데..

계산하는거 연산 머리아프다고 싫어하고

손가락으로 계산하는데.. 재미있게 잘 풀었어요.

 

 

6장까지 풀고 채점했어요.

딱 한문제 네모안의 수에 해당하는

글자를 써넣어 보세요.

200 = 이백, 700 = 칠백....

다시 한번 보라고 했더니.. 다시 봐도 이건데

왜 틀렸냐고 이해를 못하다가..

설마 '내가 바로 게산 박사' ㅎㅎㅎ

설마가 아니고 정답이라고 했더니..

좀 더 보다가 "아~ "하네요.

역시 문제를 읽고 해석하는 능력

독해력이 정답의 지름길이네요.

천재교육에서 나온 독해문제집도

계속 꾸준히 풀려야겠어요.

 

초승달이 좋아하고 자주가는

천재교육 공식 카페 튠맘 가입해보세요!

학년별로 초등문제집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가 한가득이라 참새 방앗간 가듯~

매일 출근도장 찍는 카페랍니다!

 

초등연산 원리 쉽게 배우는 연산 문제집

'빅터연산'으로 개념과 원리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문제집이라 좋았어요.

지루한 문제만 가득한 풀기 싫은 연산 문제집이

아니라 다양한 문제로 아이가 풀기 좋은

재미있는 문제집이라고 해서 좋았어요.

천재교육 QR학습 앱을 공폰에 설치하고

게임하듯 연산 문제를 풀 수 있어 좋았어요.

휴대폰 게임으로 아이랑 얼굴 붉히지 않고

천재교육 연산문제 게임을 풀게하니

아이도 엄마도 대만족이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