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학 뉴런 수학 1 (하) (2024년용) -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공부법 중학 뉴런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에 입학해서 첫 수학 문제집으로

EBS중학 뉴런 수학으로만 공부한 쭈니~

덕분에 1학기 수학 걱정없었어요.

여름 방학에 2학기 수학 대비해야했는데

바쁜 일정으로 아무것도 못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먼저

2학기 중학 수학 문제집으로 EBS뉴런 수학

준비해달라고 먼저 말하더라구요.

중학수학 2학기에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공부법

EBS중학 수학1(하) 뉴런으로 시작했어요!

 

 

EBS 중학 뉴런 수학1(하)

개념책 + 실전책 + 정답과 풀이 + 미니북

 

EBS중학 뉴런 수학 1(하) 미니북

2학기에 배울 내용이 담긴 미니북으로

들고 다니며 볼수 있어요.

개념설명과 문제가 들어있어요.

미니북이라 가볍고 작아서

언제 어디서나 쏙쏙 ~ 꺼내서

자투리시간에 볼수 있어 좋아요.

1학기때 요 미니북이 효자 노릇 톡톡히 했어요!

수학 족보집 미니북은 짧은시간

핵심만 보고 싶을때 들고 다니며 볼 수 있어요.

 
 

개념책 차례

기본 도형, 평면도형, 입체도형,

자료의 정리와 해석

 

 

개념&확인문제

아이가 뉴런수학을 좋아하는 이유는

개념설명이 눈에 쉽게 들어온다고 해요!

쉽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핵심 내용의 설명이라 집중해서 보고

바로 개념확인 문제를 풀어보며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남자아이라 그런지.. 아님 아이가

수학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이해도가 빠른편이라 걱정이 덜한데..

릴리양은 도형​파트를 굉장히 싫어해요.

중학교 2학기에 주로 도형을 배우는데

초등학교때 도형 설렁 설렁 넘어가면 안되겠다는 것도 느꼈어요.

 
 

개념과 확인문제를 풀었다면..

대표예제와 유제문제를 통해 다시 한번 더

개념 익히기와 풀이를 익힐수 있어요.

예제문제의 풀이전략 과정을 보면서

유제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 지

이해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공부방이나 학원 과외 한번없이

수학문제집 한 권으로 공부한 쭈니에게

더욱 절실하게 필요한 문제집이 바로 이런 부분이랍니다.

 
 

예제문제의 풀이 과정을 보고도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인 있다면 걱정없어요.

왜냐~ 중학문제집 EBS뉴런 수학(하)

문항 코드를 검색해서 바로 이해 안 되는

문제의 해설 강의를 볼 수 있어요!

'문항 코드로 빠르게 강의 검색하기'

기능이 있어 쉽고 빠르게 해설강의를

찾아 볼수 있어 완전 좋아요!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도

즐겨찾기 해놓으면 막히는 문제가 있을때

바로 문제번호를 입력하면

쉽고 빠르게 해설 강의를 들을수 있어요.

EBS 중학수학 든든하죠~!

 
 
 

형성평가문제, 중단원마무리,

서술형으로 중단원 마무리

소단원의 대표적인 문제 형성평가 문제를

직접 풀어보며 소단원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수 있답니다.

'중단원 마무리'에서는 중요한 문제를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단원이끝나면 대표적인 서술형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 실력을 점검할수 있답니다.

서술형 문제는 풀이 과정이 중요하니

지렁이 글씨 쭈니 서술형 문제 풀이과정 쓰면서

반듯하게 쓰라고 미리 말해줬답니다ㅎㅎ

 
 

중학문제집 EBS뉴런 수학

남들은 1~2년 선행 나가는 시기에

아무것도 못했지만.. 늘 그러하듯

조급해하지 않고 동영상강의 보면서

학기 진도에 맞춰 보기로 했어요.

오리엔테이션 강의까지 꼼꼼히 챙겨보네요.

ebs중학뉴런수학 하

전체 단원 100%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볼수 있어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혼자서 강의보며 풀다가 모르는

문제 있으면 문제해설 강의봐요.

초등때도 EBS만점왕 수학 교재와

EBS 동영상 강의 보며 혼자 했어요.

초등 5학년 2학기부터 쭈욱~

들어온 습관덕분에 중학교때도

EBS중학 뉴런수학 동영상 강의 도움

많이 받을수 있어 완전 좋아요!

 

 
 

외식하러 가기전 준비하는시간에

3장 풀어본다며 풀었어요.

일단 첫단원이라 쉽게 풀었어요.

옆에서 릴리가 중학교 수학 완전 어려워 보이고

그걸 푸는 오빠가 대단해보인다고 ㅎㅎ

중학생 되기 싫다고 엄살부리네요.

재잘재잘 방해에도 꿋꿋히 풀었어요.

 

처음은 다들 그렇듯 이렇게 모두 정답~

진도 좀 나가면 틀리는 부분도 많지만..

처음부터 잘할수 없듯이 강의보고 풀고

틀린문제 왜 틀린건지 배우며 공부하는게 더 남는게 많더라구요.

 

EBS중학 뉴런수학1 (하)에는

개념책 + 실전책 + 정답과 풀이 + 미니북

이렇게 알차게 들어있어요.

실전책에는 소단원 실전테스와

중단원 실전테스트, 중단원 서술형대비

문제가 들어있어요.

평소에 개념책으로 공부하고

단원 끝나면 실전책으로 한번더 복습하기로 했어요.

중학수학 EBS중학 뉴런으로

기본개념부터 예제문제, 유제문제,

실전테스트문제, 서술형대비문제까지

단계별로 차근차근 풀수 있어 좋아요.

중학수학 2학기도

EBS중학 뉴런 수학으로 든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