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4-1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 잡는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START'

새학기 새롭게 리뉴얼된 2019년 수학

개념 문제집 만나보았어요!

큐브수학s는 수준별 맞춤 수학 문제집으로

단계별로 고를수있어 내 아이에 맞게

선택해서 고를수 있답니다!

수학 잘하는 친구들은

모든 문제 유형을 다잡고 싶다면

큐브수학s 실력 STANDARD 를~

상위 1%로 가고싶다면

큐브수학s 심화 STRONG을 골라

선택해서 풀 수 있어 좋아요.

릴리는 따로 공부방이나 학원을 다니지 않기때문에

새학년 새학기 문제집으로~

개념부터 탄탄하게 다질수 있고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큐브수학S 개념 START로~ 늘 고른답니다!

 

<동아출판> 큐브수학S 4학년 1학기

​ 새 교과서 반영! 교과서 중심 개념서 !

 

 

 

수학을 잘 하기 위한~

'나와의 약속' 을 아이 스스로 직접 쓰고 서명하면서

확실한 동기부여도 되고 좋아요!

릴리는 동영상 강의를 모두 챙겨보고

일주일에 3번씩 2장씩 풀꺼라고 썼어요.

엄마가 문제집 풀라고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풀겠다고 써놨어요 ㅎㅎ

3학년때도 가끔 빼고 대부분 잘 지켜서

이번에도 걱정없이 잘해줄듯 해요.

 

 

차례

 

 

30일 동안 기본을 다지기 위한 표준 진도표랍니다.

표준 진도표 보고 공부해도 되고,

릴리처럼 본인이 정하게 해도 좋아요.

진도표에 매칭북에 나온 문제가 몇쪽인지 나와서

바로 찾기 쉬워서 좋더라구요.

 

 

4학년 1학기 처음 배울단원 '큰 수'

재미있는 그림으로 이번 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알수 있어요.

개념 동영상 강의 QR코드를 스캔해서

바로 들을수 있어 좋답니다.

큐브수학개념S 문제집 바로 배울단원 문제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배운 내용과 연계해서

확장 개념으로 배우는 내용으로 나와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동아출판 큐브수학S 전체 단원 학습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 준답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바로 동영상 강의

여러번 반복해서 보고 들으며 도움받을수 있답니다!

 

 

교과서 개념과 교과서 핵심 문제로 개념에 대한

원리를 자세하게 배울수 있어요.

한 눈에 개념 쏙 부분이 특히나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개념설명이 되어 있어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수 있어 좋아요.

 

 

교과서 개념잡기로 개념을 확실히 이해했다면~

한 번 더 익히기와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를 통해

완벽하게 개념을 탄탄하게 다질수 있어요.

개념을 이해했다면 교과서속 서술형잡기문제와

단원마무리 문제를 풀면서 해당 단원을

모두 이해했는지 확인할수 있답니다.

틀린 문제를 통해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확인 하고..

짚어주면~ 교과서 개념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겠지요.

교과서 개념잡기, 한 번 더 익히기,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진도북의 3단계 학습법이 참 마음에 들어요!

 

 

4학년 수학부터 점점 어려워져서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학을 놓게 된다는 말도 있어서.. 작년에는 재미있게 풀었어도..

올해는 또 어렵고 힘들다고 안하고 싶다는

 말 나오면 어쩌지 싶었는데..

동영상 강의 듣고 잘 풀어주네요.

서술형 문제도 그냥 풀라고 하면 힘들어 할텐데..

큐브수학 '교과서 속 서술형 잡기' 문제는

짝꿍문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풀이 과정을 술술 쓸수 있게

도와주어 도움많이 된답니다.

확실히 이번 서술형 문제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술술

바로 쓸수 있는 아이가 아닌걸 알기에~

'교과서 속 서술형잡기' 문제가 우리 아이에게

굉장히 도움되는 문제라 좋았어요!

 

 

1단원 모두 풀어보았는데 두문제 틀리고 다 맞췄어요.

두 문제 모두~ 문제를 잘 못 이해해서 틀린거라

바로 고쳐서 정답을 제대로 써주었어요.

작년에도 1학기, 2학기 초등 수학 개념문제집으로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S로 혼자 공부한 우리 아이~

'교과서속 서술형잡기' 문제 덕분에 서술형 쓰기 많이 좋아졌어요!

확실히 이번에 채점하면서 도움 많이 되었구나 싶어 기분좋았어요.

 

 

 큐브수학개념 매칭북

큐브수학S 구입하면 같이 들어있는 매칭북이랍니다!

기초력 향상을 위한 학습지 개념으로

기초 문제가 들어있어요.

진도북으로 공부하기전 매칭북으로 먼저 풀어보면

진도북을 좀 더 쉽게 이해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기초 확실하게 잡아주는 문제로 쉽게 풀수있으며 어렵지 않아요.

매칭북이 또 매력적인게~

매칭북에 들어있는 '미리보는 수학 익힘책'에

나오는 문제가 좋더라구요.

학교에서 실제 배울 수학 익힘책 문제에 나오는

비슷한 문제를 큐브수학 매칭북을 통해 풀어보면

수학 시간 완전 기다려 지겠지요!!!

 

 

확실히 진도북보다 매칭북 푸는 시간이 더욱 빨라요.

아이도 매칭북 문제는 어렵지 않고

쉽고 빨리 풀수 있어 좋다고하네요!

어려운문제도 이렇게 매칭북처럼 쉽게

술술 풀리면 수학 제일 좋아하는 과목되겠다고 하네요 ㅎㅎ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초등수학문제집

릴리에게 참 잘 맞는 문제집이랍니다.

릴리는 수학 안좋아하는 아이라~

큐브수학개념 문제집과 쉬운 연산문제집 두가지로

작년부터 꾸준히 공부하고 있어요.

이 두 가지 문제집이 릴리가 가장 좋하고

잘 풀어주는 문제집이고 잘 맞아요.

덕분에 초등수학 학원이나 공부방 안다녀도

지금까지 문제 없이 매우 잘해주고 있어 대만족하고 있어요.

교과서 중심 개념부터 탄탄하게 시작할수 있는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START'

초등수학문제집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