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7권 초등 수학 4-1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부터 방학이 다가오면..

릴리네 늘 챙기는게 있어요!

"미래엔 하루한장 쏙셈"

 

늘~ 방학때 계획은 실컷놀고,

체험다니고, 뮤지컬보고..

틈틈히 하루에 한장씩 십분동안

'하루한장 쏙셈'으로 다음학기 대비해요!

미래엔 '하루한장 쏙셈' 덕분에~

학원이나 공부방 다니지 않아도~

초등수학 걱정없답니다.

사실 처음엔 릴리의 초등수학

굉장히 걱정이 많았답니다!

엄마 닮아서 수학싫어하고..

다른과목은 다 좋은데~

수학만 싫어하더라구요.

 

나는 수학 못해~ 라는 생각도 갖고 있었구요.

'어렵다' '못한다' '하기싫다' 라는

생각뿐이였던 릴리가

하루한장 쏙셈을 만나고~

아이의 표정부터 달라지고~

수학자신감뿐만 아니라~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갖게 되었답니다!

겨울방학 시작할때쯤~

우리 릴리~ "엄마 쏙셈 주문했어요?"

라고 물을 만큼 좋아하는 교재 지난주부터 시작했어요!

 

  

 

< 하루한장 쏙셈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두꺼운 수학 연산 문제집과 확실히 다른

초등연산 '하루한장 쏙셈'

우리 아이가 좋아할수 밖에 없는 교재랍니다!

이. 유. 는.. ?

같은 분량이라도 쏙셈이 훨씬 적게 푼다고

느껴질만큼 쉽고 재밌게 풀수 있는 연산문제집이니까요!

 

 

 계산실력으로 키우는 은행나무 !

하루한장 학습을 한 후 학습지 하단에 있는 은행잎을 잘라

나무에 '은행잎'을 붙이면서 매일매일 하고싶은 욕구

샘솟게 하는 마법같은 은행나무랍니다 ㅎㅎ

문제집을 모두 풀고 나면 은행잎 50장을 모두 모을수 있어요!

아이가 스스로 문제를 꺼내 풀고 은행나무를 키우면서

성취감과 수학자신감도 함께 자랄수 있다는 것이 좋아요.

은행나무를 완성 했을때 엄마와의 약속을 미리 적어놓고

매일 보면서 끝까지 하고자 하는 동기부여가 되고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가질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법같은 나무랍니다.

 

 

 학습계획표

쏙셈 학습 계획표를 활용하여 계산 실력도 체크하고

계획과 학습일을 보면서 잘하고 있는지..

한눈에 쉽게 확인할수 있어 좋아요.

 

 

쏙셈 1권 ~ 12권 구성 한눈에 보기

쏙셈은 교과서 모든 영역별 계산 문제를 학교 수업 차시에 맞춰

한 학기를 한 권으로 끝낼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랍니다!

가성비 끝판왕의 쏙셈 연산교재 릴리는12권까지 풀꺼래요.

 

 

1주차 부터 10주차까지 교과서 연계

10주에 완성하는 연산 교재 쏙셈!

1주차 분량이 1일차 부터 5일차 분량으로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재밌게 할 수 밖에 없는 마무리연산 코너가 있어요!!

숨은그림찾기, 퍼즐놀이,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등등

다양한 마무리 연산 활동으로 수학적 창의력 향상까지~

우리 아이가 '마무리 연산' 덕분에

쏙셈 연산 교재를 지루한 수학이 아닌 재미있는 수학으로

생각하며 즐겨 풀어주는 이유랍니다!

 

 

1월 7일 월요일부터 하루 한장씩 풀기 시작했어요.

학습계획일도 릴리에게 물어보고 릴리가 정하도록 했어요.

풀기전에 은행나무를 완성했을때의 엄마와 약속도 적었어요.

이번에는 '왔따'풍선껌 사주기♡ 적더라구요 ㅎㅎ

그 전에는 아이스크림케익, 장난감 적었는데..

풍선껌 이천원어치 사줘야겠어요 ㅎㅎ

 

 

9일치 까지 푼 문제중 딱 1개 틀렸어요.

매 학기마다 초등연산 하루한장 쏙셈 꾸준히 한 효과

톡톡히 보고있어요.

1~2주차까지 다 풀고

어제부터 3주차문제 각도 문제 나가고있는데..

1주차 큰수가 어렵고 오히려 각도문제가 쉽다고

얘기도 해주면서 다 풀고 은행잎 오린 후~

채점해달라고 갖다주네요 ~ ^^*

 

 

삼일전 찍은 사진이랍니다.

놀러갔다와서 자기전 쏙셈 풀고나서

은행잎 오리며 나무에 붙이는 사진 찰칵 찍었어요.

동생이 미니마우스 인형가져와서 은행나무 가리키며

벌써 이만큼 키웠어요 ~ ㅎㅎ

 

 

초등연산 하루한장 쏙셈

2월 28일까지 끝내기로 계획한 릴리~

현재 3주차까지 계획대로 잘 해주고 있어요.

엄마의 잔소리없이 스스로 계획해서

하루 한장씩 쏙~ 빼서 잘해주고 있답니다.

 

루하게 반복만 하는 초등연산 교재가 아니라

이렇게 스스로 즐겁게 풀어주는 쏙셈!

매일 공부하는 습관 쏙셈으로 걱정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