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맞짱 초등 수학 3-2 (2021년용) - 새 교육과정 초등 유형맞짱 수학 (2021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엮음 / 미래엔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올여름방학 기간에 실컷 놀고 먹고~ 즐긴후~
미래엔 교재 삼종세트 쏙셈, 독해, 유형맞짱으로

릴리 스스로 계획을 세웠지요.

쏙셈, 독해후 유형맞짱 풀기로요.

다른 문제집과 달리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꾸준히~ 

싫은 내색 안하고 재밌게 풀어주는 문제집이 미래엔 교재랍니다.

약속대로 쏙셈과 독해 마무리하고 유형맞짱 시작했어요!!

수학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지만 미래엔 교재는 잘 풀어주어

만족도가 높은 교재랍니다~

 

 



 <미래엔 에듀> 유형맞짱

 수학 잡는 하루 4쪽의 기적!  

 

 

유형맞짱 플래너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주는 유형맞짱 플래너는 유형별 이해도를 표시하고

수학 자신감을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는 학습도우미랍니다.

 

자신감확인 이모티콘 위풍당당, 심기일전, 분투노력을 보며

굉장히 재밌어하며 깔깔 웃어요~

위풍당당으로 모두 표시되면 좋겠다고 해요 ㅎㅎ

 

2번씩 나누어 학습해서 모든 문제를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가면 도움

많이 될듯 해요. 특히나 실수 많이 하는 아이에게 도움많이 될 듯 해요.

 


 

부록으로 4번의 유형 총정리 평가가 들어있어

학교 시험 대비용으로 활용하면 완전 좋겠더라구요.

 

 

 

유형맞짱은 교과서와 익힘책 그리고 학교 시험에 출제된 문제까지

모든 수학 문제를 차시별, 난이도별, 유형별로 정리하여 ~

모든 유형의 문제를 골고루 모두 풀어볼수 있어 좋아요.

 

차시별 교과서 핵심 개념 설명과 함께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 볼수 있어 좋았어요.

중요한 문제는 '별표중요' 표시가 되있어 아이도 풀면서 중요한 문제네~

하면서 좀 더 집중해서 풀더라구요.

'수학+사회' 이런식으로 다른 과목과 수학이 연계된

통합교과 문제를 하나의 유형으로 다루어 풀어볼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특히나 해결 전략 익히기 부분은 수학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도록~

고난이도 문제를 다양한 해결방법으로 풀어 볼 수 있답니다!

 


 

단원을 마무리 하며 꼭 풀어야 하는 난이도 중하에서 중상까지의 문제를

풀어볼수 있는 기출문제로 정리하는 단원마무리 표준과

실력을 완성하는 난이도 중에서 상까지의 문제를 풀어볼수 있는

학교 시험 만점 받는 단원마무리 실력!  

이렇게 단계별 단원마무리를 풀어보며 나의 실력을 점검 할 수 있답니다.

실제 학교 시험에 나왔던 문제 중에서 출제율이 높은 문제가 들어있어요.

 

한 단원의 문제를 모두 풀었다면 다음단원으로 넘어가기전

감성사전 코너가 있어요.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 카툰, 속담과 한자등이 있어요.

우리 아이는 다음단원 '감성사전'이 궁금해서 빨리 풀고 싶데요~ㅎㅎ

 

 

 쏙셈과 독해 끝내고 하느라.. 학교 진도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덕분에 배운 단원 복습개념으로 풀게 되니 힘들어하지 않고 잘 따라와주네요.

곱셈 단원이라 어려움 없이 잘풀어주어 좋더라구요.

하루 4쪽 말고 더 많이 빨리 풀어서 학교 진도에 맞추어 풀고 싶다며

하루 4쪽보다 좀 더 풀고 있어요. 확실히 선행보다 배운거 복습하는 개념으로

풀때가 더욱 실수 없이 잘 풀어주네요 ㅎㅎ

 

 

 채점해보니 ​역시나 배운 부분 복습 하는 마음으로 풀어서 잘 풀어주었어요.

 

 연산교재로 하루한장 쏙셈을 해왔던 아이라 두꺼운 문제집 안좋아하는데..

유형맞짱은 쏙셈보다는 더 어렵고 오래걸리지만..

쏙셈처럼 하루 4쪽만 하면 되니 힘들지 않다고 말해주어 좋았어요.

 

유형맞짱 플래너를 활용 할 수 있어 좋았고..

기본적인 개념문제부터 서술형문제, 통합교과문제, 스토리텔링 문제가

골고루 나와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개념과 유형별 학습으로 수학잡는 유형맞짱으로

수학 자기주도 학습 문제없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