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OST 잉글리시 - 디즈니 OST 22곡으로 초등영어 완성하기
서영조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생들이 직접 뽑은 초등학생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OST 22곡으로 신나게 영어를 배울수 있는 책을 만나보았어요.

사실 초등학생들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명곡이죠~

디즈니 애니 완전 좋아하는 릴리네~

개봉날 극장에서 본 애니들도 꽤 많더라구요.

릴리가 모아나랑 주토피아 극장에서 보고 주제곡 좋다며 배우고 싶다고 했었는데.. 

길벗스쿨에서 나온 '디즈니 OST 잉글리시'  덕분에 소원풀었네요~ ㅎㅎ

 ​

<길벗스쿨> 디즈니 OST 잉글리시

 2 in One  Song Book + Study Book

* 디즈니 OST 22곡으로 초등영어 완성하기 * 

  

차례

 

 

Song Book에는 애니메이션 주제곡과 한글 가사 그리고  퀴즈타임이 있어요.

그리고 QR코드가 있어 검색하지 않아도 QR코드 스캔만 하면~ 

바로 주제곡을 동영상으로 보고 듣고 따라부를수 있어 참 편해요!!

 ​

 

Study Book에는 쏙쏙 중요단어, 노래 속 핵심 표현 따라 쓰기,

확인테스를 통해 즐겁게  공부할수 있답니다.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쏙쏙 중요 단어들을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써보며 배우고,

노래 속 핵심 표현들만 뽑아 놓아 따라쓰며 배우고 활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빈칸채우기, 단어퍼즐 등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테스트를 통해 내 실력이 어떤지 확인할수있어요.

 

 겨울왕국 극장에서 본지 꽤 오래 지났어도 아직도 끝나지 않은

겨울왕국의 인기 대단하죠~

이미 릴리네는 엘사드레스가 여름용, 겨울용, 봄&가을용, 잠옷..

뿐만아니라  모든 문구류, 인형, 식기류까지 엘사가 넘쳐나요 ㅎㅎ

 ​

 

Study Book에도 QR코드가 있어 스캔하면 바로 바로 쏙쏙 중요 단어,

주제곡 따라잡기, 노래 속 핵심표현을 들어볼수 있어 좋아요.

 

릴리맘은 노래 속 핵심표현 따라쓰기가 좋더라구요.

 문법적인 부분을 내가 좋아하는 노래 가사를 통해 배우니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이 즐겁게 배울수 있으니 굉장히 도움 많이 되겠어요.

 

릴리~  디즈니 OST 잉글리시 Song Book으로 아주 신났어요.

아빠 스마트폰 가져와서 신나서 들었어요.

100프로 충전해 놓았는데 아빠줄때 10%도 안남았더라구요 ㅎㅎ

 

우리 수지양이 좋아하는 주토피아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봐요~ " 하면서 주먹 콩~ 하는 장면 ㅋㅋ

 

아이들이 앞으로 몸과 마음이 더 커지면서 실수도 하고 실패도 경험 할텐데..

주토피아 OST "Try Everything" 을 부르며 배운걸 기억하고 ~

절대 쉽게 포기 하지 않는 마음 가짐도 배우겠죠~ ^^

 

 

겨울왕국 Let it go~  굉장히 많이 들었지만 들을때마다 좋아요.

 우리 가족 노래방 갔을때 릴리가 마이크잡고 불렀다가 고음불가 되어 ㅋㅋ

큰 웃음 줬던 Let it go~  오늘도 그 얘기하며 열창했어요 ㅎㅎ

 

언제 들어도 좋다며 릴리가 좋아하는  모아나 주제곡 'How far I'll go~ ♪'

역시나 길벗스쿨 디즈니 OST덕분에 이렇게 조금이나마 부를수 있게 되었어요!!

심심할때 따라 듣다보면 금방 잘 부를듯 해요!!

조만간 노래방 또 고고씽~ 해야겠어요 흐흐~


  주토피아 ost 몇번 반복해서 듣더니 흥얼흥얼

어설프게 따라 하는거 찍었어요.
주토피아 ost 들으니  극장에서 봤던 장면들이 떠오른다며

신나서 얘기하고 머리 막 흔들기도 하며 즐거워했어요 ㅎㅎ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따라 부르면서~

  초등필수 어휘 308개와 핵심문장 132개로  회화 표현도 배우면서

노래 가사를 이해하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수 있답니다.

 

극장에서 가족과 함께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영어로 듣고 따라부를수 있어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해요.

주말에 IP tv로 디즈니 애니 보면서 배운 주제곡 나오면

떼장으로 따라 불러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