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느리게 걷다 - 고즈넉한 여유와 낭만이 공존하는 특별한 여행지, 내셔널트러스트
오윤석 지음 / SISO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영국의 네셔널 트러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저자를 따라 함께한 시간이었다.

자연과 건물, 그리고 현대의 우리들이 함께해야

우리의 역사와 자연을 지킬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였다.


영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책을 써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작가의 생각과 사진을 우리나라를 포함한 다른 국가의 모습들로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다들 늦었다고 생각하는 시기에 이러한 도전과 용기에 대해 극찬을 보내고 싶다.

20대의 나이에도 걱정되고 고심하는 나와 달리

그는 도전했기 때문이다.

저자가 행했던 영국의 네셔널 트러스트를 따라 나도 한번 여행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윤석 2018-12-03 0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독자님!
책《영국, 느리게 걷다》의 저자 오윤석입니다. 저의 책에 이렇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조언 그리고 칭찬을 마음속에 새기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앞으로도 내셔널트러스트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8.12.03.
오윤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