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꽁 아이스크림 그림책이 참 좋아 91
윤정주 지음 / 책읽는곰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믿고 보는 윤정주작가님의 꽁꽁꽁 시리즈 신간이 나왔다!
꽁꽁꽁, 꽁꽁꽁 피자, 꽁꽁꽁 좀비에 이어 여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꽁꽁꽁 아이스크림!
전작 꽁꽁꽁 시리즈들을 마르고 닳도록 봤던 아이들이라 꽁꽁꽁 아이스크림 도착하자 마자 열광의 도가니ㅋㅋㅋ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를 배경으로 아이스크림들의 희노애락과 따뜻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꽁꽁꽁 아이스크림!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들과 찾는 사람이 적은 아이스크림 간의 차별과 갈등이 마치 우리네 세상과 다를 바가 없는 느낌이라 더 공감이 되었고, 그런 상황에서도 위기에 처한 누군가를 위해 용기있게 나서고 서로 힘을 모으는 아이스크림들의 모습에서 희망을 볼 수 있었다.

윤정주 작가님의 따뜻한 유머러스함이 이번에도 빛을 발해서 한마디 한마디에 아이들이 까르르 웃어 넘어가는 꽁꽁꽁 매직ㅋㅋㅋ
키오스크가 있는 요즘 시대의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를 그림책에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재미있고, 아이스크림들이 묘사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맞춰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아이가 책을 읽고 느낀 점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친구를 도와주어야겠다' 라고:)
사심 담은 독후활동으로 근처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다^^ 이렇게 맛있는 독후활동이라니ㅋㅋㅋㅋ
꽁꽁꽁 아이스크림을 만난 후로, 이젠 아이스크림 가게에 갈 때마다 아이스크림이 기다렸다며 말을 걸어 올 것만 같은 느낌이다♡


#도서협찬 #윤정주 #꽁꽁꽁아이스크림 #재미있는그림책 #여름그림책추천 #책읽는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