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소동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66
김지안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은 너무너무 귀엽고 유쾌한 우리나라 창작 그림책이에요~
아기자기한 매력과 깜찍한 위트가 묻어나는 책이랍니다^_^

책을 넘기면 깨끗하곰 세탁소와 그 옆에서 집을 예쁘게 꾸미고 있는 생쥐를 볼 수 있어요~ㅋㅋㅋ
'세탁소동' 이라는 제목을 보면 아마도 이 '깨끗하곰 세탁소'에서 벌어지는 일인 것 같죠?ㅋㅋㅋ

'깨끗하곰 세탁소'의 주인인 곰돌이는 뭔가 인자해보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_
근데 오늘 중요한 볼일이 있어서 세탁소를 잠시 비울거래요~
손에 '빵세일 1 1' 전단지가 들려 있는거 보니
굉장히 중요한 일이 빵가게에 가야하는 일인가봐요ㅋㅋㅋ
곰 표정은 완전 신났는데 반대로 가게를 맡아줄 생쥐의 표정은 당황 그 자체네요ㅋㅋㅋ '내가 세탁소를 맡다니!!'하는 표정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주 잠깐이니까,
그 사이에 아무도 안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부터 곰돌이의 독백이 시작되는데,
이게 너무 위트있고 재미있어요ㅋㅋㅋ
그 말과 동시에 누군가 오거든요ㅋㅋㅋㅋㅋㅋ

"만약 손님이 오더라도
딱히 바쁠 일은 없을 거야."

하지만 겁나 바쁜 현실ㅋㅋㅋㅋㅋㅋㅋ
손님은 몰아쳐오고, 생쥐는 더 어리둥절해집니다ㅋㅋㅋ
'분명이 아무도 안올거라고 했는데......
왜 이렇게 바쁜거지?' 하는 표정이에요ㅋㅋㅋㅋ

안그래도 몰아치는 손님에 멘붕에 빠져있는데,
빨래가 아직 멀었냐며 컴플레인까지 들어와요ㅋㅋㅋㅋ
우리 생쥐 어떡하죠? 이 난관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결과적으로 산넘고 산넘어 더 힘든 일들이 있었지만,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이다ㅋㅋㅋㅋ
손님들이 모두 만족하며 돌아갔거든요^_^
어떻게 역경을 이겨냈는지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생쥐의 세탁소 대리 사장 역경 극복 스토리~~
드라마 보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책으로 확인해보세요!ㅋㅋ

이야기 내내 깨끗한 흰색이었던 곰의 앞치마가
맨 마지막 페이지 그림에서
빵 무늬로 바뀌어 있는거 보고 또 빵터졌잖아요ㅋㅋㅋ
작가님 너무 귀여우시고 센스 만점인것 같아요! _

'세탁소동' 책을 보면서 너무 유쾌하고 귀여운 이야기에
코로나블루로 가라앉았던 마음이 조금은 치유된 것 같은 기분이었답니다:)

가정보육 하면서 참 많은 시간을 아이와 보내게 되는데요~~
읽고 싶은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다는 건
가정보육하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ㅋㅋㅋ

귀엽고 유쾌한 책, '세탁소동'으로
아이와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 되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