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GL] 감금
각설탕 줍는 하얀새, 실레, 정마음, 책도둑, 쿄쿄캬각 / 하랑 / 2021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첫 작품은 디테일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실과 비현실이 대비되어 집착적인 행동을 벌이는 캐릭터성이 더욱 부각되는 느낌입니다. 심각한 상황임에도 유머러스함을 놓치지 않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수록된 작품 언니, 그 남자 만나지 마요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필력이 무척 뛰어나셔서 눈으로 보는 것처럼 상황을 그릴 수 있었고. 내용도 씬도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좋았습니다. 보는 내내 심장이 두근거렸어요. 단편집이다 보니 작가님들마다 스타일에서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그런 점도 책을 더 재밌게 느끼게 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작품들 모두 단편의 맛을 잘 살려서 의미심장한 엔딩을 내주신 것도 좋았어요. 읽는 내내 제 취향의 캐릭터들이 광적으로 구는 모습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고, 여러모로 만족했습니다. 새로운 작가님들을 알게 된 점이 특히 만족스러웠네요. 이 책에 참여하신 작가분들의 다른 작품들도 모두 읽어보고 싶어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자책] [세트] [GL] 마르타 (외전 포함) (총3권/완결)
머스캣 / 하랑 / 2020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연재 때부터 지켜보던 작품이에요! 완결 직전쯤에 단행본이 출간되면 몰아서 보려고 잠시 멈추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발매가 되었네요!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외전까지 읽고 나니 여운이 오래 남네요. 처해있는 상황 때문인지 인물들의 성격이 입체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많은데, 그런 작가님의 의도나 구성이 마무리까지 잘 이어졌다고 생각되어요. 복잡할 만도 한 상황인데 문장도 경쾌하고 분위기를 잘 담아내서 좋았어요. ㅠㅜ 외전은 읽는 내내 마음이 절절해져서 혼났네요... 앞으로도 좋은 gl작품 많이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