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책 배송 온 알라딘 상자예요^^ 알라딘 램프 이뿌네요 ㅋㅋㅋ   

 

 

 

 

 

 

 

알라딘 상자가 튼튼해서 옷장 칸막이를 만들어써요^^ 

옷 입고 옷장에 막 쑤셔 막아 놓아서 맨날 옷장 정리를 해야 되는 경험 있으실 거예요 ㅋㅋ 

이렇게 칸막이를 만들어 놓으니깐 막 쑤셔 놓아서 딱 한 곳만 정리하면 되니깐 ㅋㅋ  

너무 좋네요 ~~ 알라딘 상자 튼튼하고 모양이 이뿌고 ㅋㅋ 너무 좋네요 ㅋㅋ 

 

  

 좀 이상하긴 하지만 나름대로 유용하게 써써요~~~  

다음에는 멀 만들까 생각 좀 해봐야 겠네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