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달랏 - 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4-26 나트랑 & 달랏 해시태그 2024년 최신판 여행책 추천      #책협찬 #나트랑달랏 #해시태그 #여행책추천 #베트남여행책추천 #나트랑여행 #달랏여행 #베트남한달살기 #착한양북카페 #착한양건강멘토 #베트남여행준비 #베트남나트랑 #자유여행

#북리뷰 #책리뷰 #책추천 #책베스트셀러 #최율 #나짱 #달랏    베트남은 아직 하노이만 다녀왔어요~ 호찌민도 가고 싶고 다른 여러 곳도 가보고 싶네요

이번에 해시태그에서 나트랑& 달랏 여행 가이드가 새로 나왔어요

해시태그는 여행책 전문으로 유용한 가이드 북일뿐만 아니라 문화, 인문, 철학적 내용까지 들어 있는 책이에요~~

여행은 공부가 아니다. 패턴도 아니다. 여행으로 삶을 바꾸어 보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여행이 삶을 쉽게 바꾸어 놓지 않는다. .... 여행에서 중요한 것은 어떻게 여행을 하는가이다....

여행은 사람이 떠나는 학문이고 인생에 대한 학문이다.... 진지한 성찰이 여행인 것이다


베트남 남부는 1년 내내 평균 기온이 25도에서 30도를 웃도는 고온 다습한 열대 기후로 우기와 건기로 나누어져요. 가장 성수기는 7월 8월로 이때가 가격이 가장 비싸고 건기인 1월에서 3월이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냐짱 여행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냐짱은 멋진 바다와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냐짱의 해변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휴양과 레저: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이 즐비해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 좋으며, 머드 스파와 같은 레저 활동도 유명합니다.

가성비: 나트랑은 택시비가 저렴하고, 먹거리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아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합니다.

문화적 체험: 포니가르 사원과 롱선사와 같은 유명 관ꑑ지를 방문할 수 있으며, 야시장과 롯데마트 등에서 쇼핑과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지: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나 키즈카페가 잘 되어 있어 가족 여행지로 적합합니다.

이 외에도 냐짱은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빈펄랜드’와 같은 놀이공원이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달랏 여행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쾌적한 기후: 달랏은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어, 동남아의 다른 지역과 달리 낮에는 덥지 않고 선선하며, 밤에는 쌀쌀한 기후를 자랑합니다. 이 때문에 연중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호수와 꽃의 도시로 불리며, 도시 전체에 아름다운 꽃이 만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달랏을 베트남 사람들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유럽풍 건축물: 달랏은 '베트남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릴 만큼 유럽 양식의 건축물이 많아, 나트랑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관광지: 달랏 기차역과 같은 역사적인 장소부터, 다딴라 폭포와 같은 자연 관광지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경제적인 여행: 베트남의 물가에 맞게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음식과 숙박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달랏은 이외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도시로, 특히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베트남 한 달 살기를 위해서는 비자가 필요하네요. 베트남은 비자가 없으면 15일 이내로 돌아와야 합니다.

여행을 하기 전에 준비를 잘해가야지 즐거운 여행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 가이드 책 한 권 정도는 읽어 보고 전체적인 여행 계획을 세운 후 세부적인 내용은 인터넷을 검색하여 확인하고 예약하고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유튜브 등만 보고 준비하면 나의 여행이 아니라 남의 여행이 되어 버리 기도합니다. 한국인이 많이 가는 곳만 가게 되는 여행,,, ㅎ


나트랑은 호찌민시에서 북동쪽으로 약 450km 떨어진 남부의 휴양도시로 아름다운 해변과 섬, 리조트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역사를 보면 19세기 이후 프랑스의 식민지, 2차 세계대전 때에는 일본군의 해양기지, 베트남 전쟁 때는 미군과 맹호부대가 참전한 장소이기도 하네요


베트남 음식은 이제 엄청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도 흔하기 때문에 쌀국수 등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지요~~ 하지만 현지에서 먹는 맛과 차이가 확실히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여행에서 먹는 맛은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이 책은 베트남 친구 만들기, 냐짱 여행에 밑그림 그리기, 나트랑 숙소에 대한 이해, 나트랑 여행 계획 짜는 법, 베트남 여행 사기 유형, 내가 장기간 떠나려는 목적은 무엇인가? 등 다른 책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내용들이 들어 있어요.

지금도 유행하는 나트랑 한 달 살기 도 꼭 읽어 보세요


이 책을 쭉 읽다 보면 나만의 여행 계획이 만들어질 수 있는 책이에요~~


나트랑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주로 비행기 ,,,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제주항공,베트남항공, 비엣젯항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 저녁에 출발을 하네요~

#깜란국제공항

반미맛집, 쌀국수 맛집도 잘 소개가 되어 있네요~ 다시 여행 가고 싶어요


달랏은 나트랑에서 버스로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베트남의 색다른 도시 여행지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달랏이군요..

호찌민이나 무이네에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엣젯 항공과 티웨이를 타고 직항으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책을 읽어보니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여행책으로 우선은 대리만족을 해보고, 준비하고 있으면 언젠가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