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난공불락 신용한 행정학 9급 기본서 - 전2권 - 9급 공무원 / 군무원 / 공사.공단 등 각종 공무원 시험대비 2020 난공불락 시리즈
신용한 지음 / 메가스터디교육(공무원)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2020년 용한쌤 책이 나오자마자 구매했어요:)

이번에 공무원 재도전하는 입장에서 행정학은 매번 개정되는 내용이 있기에

빨리 구매해서 내년 합격 목표로 힘내보려고요!!

책 받고 느낌이 좋아요 이번 지방직도 용한쌤 올인원 강의 듣고 합격노트 강의 듣고 500제 문제 풀고 모의고사 책까지 전부 용한쌤 커리 쫓아서 공부했더니 행정학 점수가 잘 나왔어요

그래서 한번 더 2020년 용한쌤과 함께 하려고요!



이번에 책 앞표지도 제 맘에 쏙 드네요 전체적으로 남색계열이라 자주 봐야하는 기본서가 때?탈 염려가 덜하고요

기출문제지도 작년에 3권짜리에서 올해 2권으로 바뀌면서 기본서랑 기출이랑 딱딱 맞춰서 들고 다니기 더 좋아요 당연 2권으로 바뀌면서 조금 두꺼워졌지만 이게 더 저한테는 좋네요 

책 내용이야 당연 말하기에도 입 아플 정도로 좋습니다 

레이아웃도 조금 바뀌었는데 처음에는 어색한 느낌이었지만

계속 보니 편집도 익숙해지네요



책 안쪽 구성은 이렇습니다. 한장 정도 올리는 건 괜찮겠지요;;

레이아웃 구성 굿

그리고 전체적으로 파란색과 초록색 계열로 편집된거 같아

눈도 덜 아픈거 같아요

중요한 내용이랑 법령 빈출 K-word에는 진한 글씨로 입체감 있어서 보기 좋고요

하늘색 계열의 형광펜 부분은 헷갈리는 개념을 옆면에 추가 설명 되도록 되어 있네요



기출문제집 구성은 이렇습니다.

작년에 강의 들으면서 용한쌤이 기출문제 풀때 어떻게 하라 라고 말씀해주셔서

그 방법으로 공부했어요 

행정학 공부뿐만아니라 다른 과목에도 접목해서요

올해도 용한쌤이 알려주신 방법으로 기출문제 풀려고요

저기 별표 문제는 진짜 기출 회독할 때 정답 맞춰도 꼭 다시 풀어보고 했어요


7월 10일부터 올일원 강의 들어간다고 해서

작년 책이랑 비교하면서 필기 옮겨 적고 하려고요

아무래도 빠르게 수강해서 이번에는 실강 진도랑 잘 맞춰보려고요


올해도 용한쌤 잘 부탁드려요

내년에는 합격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게요

그리고 난공불락 덕분에 우울한 제 공시생활에 좀 더 힘낼 수 있어요

좋은 말씀이랑 특히 월요조회 듣고 마음 다지고 있습니다

올인원 강의 들으면서 이번 여름 불 태울 거에요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