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7kg 빠지는 다이어트 레시피 - 35만 유튜버 욜로리아의 맛있는 저탄고단 레시피 90
송혜영 지음 / 길벗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욜로리아라는 인기 유튜버의 다이어트 레시피 책이예요

 

그리고 미리 알리는 말을 보니

정리 수정 후 나온 것이라 영상하고 조금 다를 수도 있다하네요

유튜브에서 저탄고지로 여러가지 레시피가 있는데요

따라하기도 쉽고, 설명도 쉽게 되있어서 만들기도 쉬워요

 

매번 음식 고민할 필요도 없이 이 책만 보면서

이주가 훌쩍 지나간답니다.

후기들을 보면 살이 빠지신 분들이 엄청 많은데

저도 만들어서 먹고 싶어지네요

참, 개인에 따라 차이도 있어요

​당연한 소리지만요.ㅎㅎ

 

마지막 장에는 식단표!!!

이게 없으면 안되죠ㅎㅎ

 

 

책 뒷편에는

다이어트 7계명이 딱!!

전부 맞는 말만이 가득하네요

이 책을 보고  맛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