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모두모두 사랑해 I LOVE 그림책
매리언 데인 바우어 지음, 신형건 옮김, 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 보물창고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해 모두모두 사랑해 
  

받아본 순간부터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나에게 우리 아이에게 행복을 느끼게해준 느끼해줄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시즌1으로 나왔던 "사랑해사랑해사랑해"가 나왔을당시에는 우리아이가 어려서 양장은 보여주기 힘든터라 서점에서만 살짝 보여주었었습니다.
환하게 미소지었던 그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이젠 어언 23개월 .. 이젠  양장책에 익숙해진 우리아이에게 정말 멋진책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표지에서부터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ㅎㅎ
아이에게서 바로 미소를 끌어내줍니다.. 


한장한장 넘기어 봅니다..  




해님이 눈부시게 푸르른 날을 사랑하듯이 너를 사랑해..
겨울잠에서 막 깨어난 곰이 봄 냄새를 사랑하듯이 너를 사랑해..
"너"란 단어에 우리아이 이름으로 바꿔서 읽어주면 더욱 좋아합니다..
색감과 그림또한 너무 이뻐 너무 좋아합니다.


우리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 입니다..
아주 오랜 옛날, 이 세상이 공룡을 살포시 품어 주었던 것처럼 너를 사랑해..
공룡이 너무 귀엽죠.. ㅎㅎ
우리아이 발음도 안되는 공룡을 외치며 또보고 또보고 한답니다. .
마지막장에는 연애편지에 써도 괜찮을만한 글이 나와있죠.. ㅎㅎ
지구가 해님 둘레를 끝없이 빙빙 도는 것처럼 너를 사랑해..
달님이 반짝반짝 작은 별들을 꼬옥 안아주는 것처럼 너를 사랑해.. ㅎㅎ 
우리아이에게 읽어주면서도 한편으로 생각하게 되요..
어디서 이런말을 생각해 냈을까 하구요..
어쩜 저리 사랑스럽기도 하고 앙증맞기도 하고 닭살돋기도 하구요.. ㅎㅎ

자기전 매일매일 읽어줍니다.. 하루하루 우리아이마음이 더 이뻐지겟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