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품에 누가 누가 잠자나? - 동요로 배우는 말놀이 우리 아기 놀이책 18
전래동요 지음, 한유민 그림 / 다섯수레 / 2009년 6월
장바구니담기


1~3살 동요로 배우는 말놀이 우리아기 놀이책 < 빨강빨강 앵두 & 엄마 품에 누가 누가 잠자나? > 이렇게 두권을 볼수있었어요..

먼저 빨강빨강 앵두 책을 살펴보면요..
정말 따먹고싶을정도로 맛있게 생긴 앵두가 가지에 다닥다닥 구슬처럼 매달려 있어요..
노랑노랑 꾀꼬리도 포로롱 날아와서 노래를 하고요.. ㅎㅎ
지켜보던 아이가앵두를 한알만 따다가 동생 즉 우리아기 입속에다가 쏙 넣어줄꺼라고 말표현도 너무 이쁘고요.. 책 스타일이..
음.. 현대식보단 우리 어릴적 시절에 나오는 책처럼 구수하다고 해야하나 .. ㅎㅎ


두번째로 엄마품에 누가누가 잠자나? 볼께요..
새는 새는 나무 위에서 자고..쥐는 쥐는 구멍 속에서 자고..소는 소는 외양간에서 자고.....나는 나는 우리 엄마 품에서 자지 ..
그림에서 온화함이 느껴지고요.. 색도 넘 선명해서 좋고.. 막 구연동화처럼 읽고싶어지는 느낌? ^^






저희 아이 열심히 보죠 ? 다양한 책 볼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요.. 둘째까지 열심히 볼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