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라 천일문! 영어 구출 대작전 1 - This is big news! 열려라 천일문! 영어 구출 대작전 1
김기훈.스토리박스 지음, 서혁 그림, 쎄듀 영어교육연구센터 감수 / 아이휴먼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열려라 천일문! 영어 구출 대작전
1. This is big news!


한창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깊이있게 공부해야 하는 시기에요.
나름 한다고는 하고 있지만 마음은 늘 불안해서 무엇 하나라도 더 던져주고 싶어서 이것 저것 둘러보던 차에 귀에 많이 익은 천일문을 만나게 되었어요.
학습만화라는 점이 마음에 걸리기는 했지만 구문학습용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책이라기에 일단 한번 믿어보자는 마음이었어요.


학습만화를 스토리로 이어지는 책으로 접해본 적은 없어요.
책 한권 단권으로 끝나는 정도였는데 이건 장편으로 이어지는 것 이라서 일까요?
주인공 소개부터 탄탄하네요.
배경이 한국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솔직히 시작할 때에는 영어가 언제 나오지?
이렇게 찔끔 나와서 공부가 되겠어? 라는 생각을 하지  않은건 아니에요.
그런데 스토리가 탄탄해서 다음권으로 이어읽고 싶은 흥미를 유발하는 점과 단순히 영어를 던져주는게 아니라 직접 퀴즈로 풀어보며 완성해가게 하는 과정이 좋더라구요.
다음권에서는  이 구문을 어떻게 활용해서 입에 붙여줄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영어공부라면 질색을 하더라도 이렇게 이야기로 접한다면 충분히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