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재미있는 미로찾기 대탐험 - 문제해결력과 집중력이 자라나는 익스트림 미로찾기
칼리스토미디어 편집부 지음, 최진선 옮김 / 미디어숲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전! 재미있는 미로찾기 대탐험


미로 탐험대와 함께 떠나는
빙글빙글 75개 미로 탈출 대탐험!




다섯살이 된 우리 둘찌~
언니는 학원에도 다니고 수업도 듣고, 코로나이기는 하지만 꾸준히 성장을 위한 디딤돌을 다져가고 있었지만 둘찌는..
어린이집에도 못가고 엄마따라 출근하고 하염없이 시간을 흘려보내고 있었어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연필을 잡는 힘이라도 길러주고 싶어서 숫자쓰기, 점잊기 같은 학습지를 풀어주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언니처럼 공부하기 한다면서 즐겁게 시작하지만 금방 흥미를 잃어버려요.
그래서 손에 힘도 기를겸 연필잡기 시작한 둘찌랑 놀아주기 좋을 것 같은 책을 찾다 발견한 책이에요~ 숨은그림찾기는 해보았는데 미로찾기를 하며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도 확인하고 재미있게 놀아보려구요.




책을 보자마자 자신의 것이 맞는지 몇번이나 확인하고 탐색하더라구요.
맨날 언니책만 왔는데 자신을 위한 책이라니 좋아하더라구요.
각각 다른 다양한 그림이 가득 들어있으니 탐색하는데도 한참이나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해보자고 졸졸 따라다니기 시전!
출발에도 도착으로 길을 찾아보기~
아이는 처음해보는 미로찾기라 아직 길을 찾는다는 개념은 모르더라구요.
다만 출발에서 도착으로 가야한다는 것만은 확실히 이해했더라구요.
미로찾기는 아니지만 길만들기 정도로 즐기기 시작하는 아이~
끊임없이 찾았다~를 외치며 하루를 즐겁게 놀았어요.
다음날에는 미로찾기 그림들에 대한 설명이 작게 설명되어있는 글들에 관심을 보였어요.
그 다음에는 기억해둔 제목과 미로를 연관지어 생각하며 미로찾기도 하구요~ 또 그림을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며 이것해보자~ 저것해보자~ 하며 신나게 놀고있어요.

정확히 미로찾기는 못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아이가 재미있게  집중해서 들여다볼 수 있는 책이에요.
고학년 언니도 요리조리 찾아보아야 할 만큼 난이도가 있어서 집중해서 놀기 좋아요.
저 역시도 미로를 찾으려고 여기로 저기로 눈을 몇번이나 굴리며 잠깐씩 놀면 재미있더라구요.
집중해서 놀기좋은 미로찾기 책으로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