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령 장수 2 - 2번지 달걀 가게를 조심하세요 혼령 장수 2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도쿄 모노노케 그림, 햇살과나무꾼 옮김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령장수2
- 2번지 달걀가게를 조심하세요.

 

 


1권 혼령장수  한 번쯤 만나고 싶은 기이한 혼령들은 히로시마 레이코의 이름만으로 선택했던  책이에요.
전천당부터 십년가게까지 아이들은 물론 어른이들이 읽기에도 좋은 동화였거든요.
반면 불안하기도 했어요. 실망할까봐..
한 작가가 비슷한 소재의 책을 너무 여러가지로 한꺼번에 출간을 하니..  과연 각각의 개성을 살린 시리즈물이 나올 수 있을까 싶은..
그런데 혼령장수 1권은 선과 악이라는 선명한 색채감으로 이야기를 너무 잘그렸던터라 2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래서 나오자마자 고민없이 고른 책! 이에요.
보통 다음권이 출간되는 기간보다 짧아서 더 즐겁게 받아본 책이기도 해요.

혼령장수  2권에도 6가지 단편동화가 들어있어요.
혼령장수가 전체를 이끌어가지만 각각 단편으로 끝나는 이야기에요.
혼령장수는 이번에도 부지런히 혼령과 잘맞는 어린이 친구들을 찾아갑니다.
그리곤 가벼운 약속과 함께 혼령을 빌려주지요.
대신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무시무시한 대가를 !!!

혼령장수  1권에서는 권선징악의 균형이 잘 맞는 느낌이었다면 혼령장수 2권에서는 조금 더 공포스러운 느낌의 이야기들이 들어있어요.
동시에 새로운 요괴가 등장합니다!
혼령장수 말고도 또 다른 존재가 있다니~
어떤 존재이며 무슨 일을 하는지는 직접 읽어보고 확인해보세요~
이제 또 어떤 새로운 에피소드가 만들어질지 궁금해지네요.
어서 3권 나오너라~~~~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