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틀린그림찾기 1 : 미래 직업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1

[미래 직업]



I♥MY DREAMS

두근두근 직업 체험 53가지



나는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갖게 될까?

그 직업은 무슨 일을 할까?




우리집 공주님들이 딱 좋아할 그림이라 일단 시선이 간 책이에요.
출판사도 역시 실패할리 없겠구나 싶은 아주 익숙하고 친숙한 서울문화사네요.
책 내용도 살펴보니 그냥 만화책은 아니고 틀린그림찾기책.
주제는 미래직업이에요.
소녀들이 꿈꿀수 있는 다양한 직업들을 자연스럽게 접할수 있는 내용같아서 한글을 못읽는 둘찌도 틀린그림찾기를 좋아하는 첫찌도 함께 볼수 있는 책 같았어요.




직업을 6가지로 나누어 소개하는데 오~~~~~
표현하는 문장이 멋지지않나요?
친절함~ 감동 가득~ 희망 가득~
우리 아이들이 직업으로 하고싶은 일을 꿈꿀때 이런 아름다운 단어들을 표현할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양한 직업들이 공주들이 좋아하는 그림들로 채워져있어요.
그림만 보아도 아이들 눈이 휘둥그래져서 살펴보기 바쁘더라구요.
쭉~ 한번 훑어 보고나면 틀린그림찾기 시간.
첫째는 열심히 틀린그림찾기~
둘째는 글을 모르다보니 게임보다는 직업에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특히 소녀들이 할수 있는 예쁜 직업이 아닌 다양한 직업을 표현했어요.
예쁜 소녀들이 직업들을 멋지게 표현해놓았어요.
저도 모르게 소년들이 꿈꾸는 직업은 빠지지 않았을까 하면서 보는데 오~~
아이들이 선입견을 가지지 않도록 다양하게 담았더라구요.
제가 이 책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주고싶은 부분도 바로 이 부분이에요.

여자아이, 공주들 취향이 가득 담긴 책이라 실패가 없다는 점!
간편하게 들고다니며 아이들의 지루함을 달래줄수 있다는 점!
다양한 직업들을 편견없이 담아냈다는 점!
반면 글밥은 거의 없는 흥미위주의 책이라는 점까지 참고해도 소장하기 아깝지 않은 책이에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