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1.10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과학 + 논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해 만나본 "우등생 키즈 10월호"
이번호 특집에는 세계의 불꽃 축제가 있어서 수빈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더 없이 좋았다.
그냥 아이들이 보는 월간지로만 알고 있었는데...그 내용이나 활용면에서 보니
단순한 월간지로 읽고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 알찬 책이였다.
 


엄마의 잔소리와 함께 알려주던 "컴퓨터 예절"에 관한 이야기가 재미있는 꽁트로 만나볼 수 있어서
수빈이 귀에 쏙~쏙~이였을게다.
 


아직 만화보는것에 익숙하지 않은 수빈이는 이번 우등생 키즈를 통해서
엄마에게 만화 보는 순서를 듣게 되었다.
7살인데 한번도 만화책을 보여준적이 없었던것 같다.
"연소"에 대한 내용이였는데
수빈이가 이해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내용이였지만
만화 한칸한칸 읽어가는 수빈양은 진지했다. ㅋㅋ



오~식물과 관련된 퀴즈 맞추기까지~





과학 실험을 함께 따라 해볼 수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자극을 줄 수 있는 것 같았다.
 
 
만들기, 스티커 활용까지 아이들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꺼리들까지~정말 알차게 구성되어있는것 같다.
만들기 한다고 열씨미 오리고 있는 수빈양^^
오리는게 좀 많아서 수빈이가 힘들어 했다. 설명서가 있었지만 수빈이 혼자 하기에는 힘들어서 엄마가 함께 해야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