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키다리 그림책 21
마리안느 두북 글.그림 / 키다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책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은 뭐라도 흥을 내주는 고마운 아이들이

오늘은 동물들의 가면놀이 시간을 갖게 되었다.

영어 쏙 한글 쏙 넣어줘야 하는 우리 아이들 4살, 7살 꼬맹이들이

너무 쉽게 재미있게 보았던 "동물들의 가면놀이"





책표지를 넘기자 마자 미로 찾기가 나온다.

미로찾기 길목마다 동물들이 아이들을 반겨주었다.

빈여백만으로 책표지의 여백을 넘기던 다른 출판사들과 달리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잇감을 제공해준 그~배려가 눈에 띈다.

여러갈래로 만들어진 미로여도 그 선이 굵어 아이들이 손가락으로 찾아가기 놀이를

정말 재미있게 해보았다.





동물 하나가 다른 동물로 변하고 또 다른 동물이 또 다른 동물로 변하는 것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강아지로 변해버린 고슴도치...너무 귀여운 그림이다.

한글과 영어로 큼지막하게 쓰여져 있어서

책이 조금 두꺼운것 같지만 전혀 어렵거나 지루하지 않았다.





강아지는 무엇으로 변장할까? 하고 질문하자

예성이는 돼지!! 하고 외친다.

이젠 호기심이 생겼나보다

스스로 상상해서 외쳐본다.

누나보다 빨리 말하고 싶어서 그렇겠지?ㅋㅋㅋ

엄지손가락 두께 정도로 두껍지만

이야기가 쭉~욱 이어서 가는 재미에 두꺼운 줄 모르게 함께 보았디





황소가 변하고 있다. 방울뱀이 이젠 무엇으로 변할까?

그림의 다양함에 우리 수빈이의 상상력이 좀 더 다양해지는 것 같다.





동물들이 다 모여있는데

정말 가면 무도회를 열고 있는듯...ㅋㅋ





뒷장 여백에도 어김없이 아이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것 같다.

무엇으로 변하는 걸까? 궁금하다.





 

서로 미로찾기 빨리 통과하고 싶어서 경쟁이다~

시작!!!


  


이상하게 변해버린 동물들이 마냥 신기하고 우습게 생긴 예성이

가제는 집게가 있다며 누나에게 아는척을 하는 우리 예성군^^

엄마의 부족한 발음이지만 아이들은 너무 재미있어했고

엄마는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것 같아 뿌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