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s Secret Valentine (Paperback + Audio CD 1장) 스폰지밥 스토리북 (SpongeBob Story Book) 1
다비드 루멘 글, 헤더 마르티네스 그림, 스티븐 힐렌버그 원작 / 고릴라박스(비룡소)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폰지밥~

스폰지밥 장난감 하나쯤은 집집마다 다 갖고 있겠지만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스폰지밥 영어책을 스윽~또 들이밀어본다~

엄마표 영어를 시작해서 진행하고 있지만

아직 큰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있다.

우리 애들이 보기에는 조금 긴 내용의 스토리북이였지만

수빈이와 예성이가 좋아하는 스폰지밥이라서

그리고 CD가 있어서 그냥 흘려듣기로 진행해보았다.

생각보다 좀 길어서 수빈이가 지루해 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목소리도 다양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들려주고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았다.

그리고 빠르게, 느리게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다.





역시나 익살스러운 멋쟁이 스폰지밥이였다.^^




 

스토리북이라서 엄마가 긴장했다.

생각보다 모르는 단어가 많이 나와서 영어공부를 좀 더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이앞에서 좀 더 자신있게 아는척 하는 엄마가 되고 싶었는데

한글 해석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그림도 선명하고 CD구성도 좋았는데

책에 한글 해석이 같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별로 좋을 것 같진 않지만...

함께하는 엄마만 살짝 엿볼 수 있게 해석이 있었더라면 좋았을껄...싶다.

 



뒷장에 주요 단어와 숙어가 나와서

엄마는 나름 참고를 하였다.

수빈이에게 지도하기는 아직 이른 것 같아서 그냥 안내만 해 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