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장의 백지수표 - 원하는 것을 이루어주는 19가지 특별한 주문
페기 맥콜 지음, 김소연 옮김 / 서돌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원하는 것을 이루어주는 19가지 특별한 주문
19장의 백지 수표. 
그 백지 수표에 내가 원하는 것을 적으면 이루어진다면?

꿈과 같은 이야기이다.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그 순간 신데렐라가 되지 않을까?

19장의 백지 수표에서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이야기한다. 내 마음속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느냐에 따라 부자도 될 수 있고, 가난한 사람도 될 수 있다.

생각!!
쉬운 말이지만 어려운 말이다.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나는 지금 당장 부자가 될 수도 있고 가난한 사람이 될 수도 있다.
   
나는 부자라는 생각. 이 생각만으로도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
아무리 부자라도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쫓아 산다면 가난한 사람이요,
가난하지만, 부자가 될 수 있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간다면 또한 그 사람은 부자인 것이다.

생각의 차이. 종이한장의 차이로 나는 지금 이순간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우리 사회에서 생각하는 부자에 대한 선입관을 벗어버리기 위해 부자로서 해야할 의무 또한 이야기 하고 있다. 
사회에 봉사하고 환원하는 일!
이것이 진정한 부자가 할 수 있는 일이다.

이 책의 소제목은 우리가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1 나는 태어날 때부터 부자였다
2 부는 공기처럼 무한하다
3 모든 것을 가지려면 모든 것을 내놓아라
4 우주는 언제나 베풀고 싶어한다
5 질투심은 나를 초라하게 할 뿐이다
6 기회는 다시 또 온다
7 인내는 부로 가는 가장 확실한 지름길이다
8 지금 내가 하는 일에 충실하라
9 조건 없이 나눌 때 더 많이 되돌려 받는다
10 긍정적일수록 부는 더 가까이 온다
11 긍정적인 행동은 긍정적인 감정을 낳는다
12 감사하는 마음은 더 큰 부를 낳는다
13 믿음과 부의 크기는 언제나 비례한다
14 부의 언어는 힘이 세다
15 구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16 부에 대한 가치관을 세워라
17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기꺼이 받아라
18 바로 지금, 내 안에 부자의 지혜가 있다
19 부 의식은 부를 낳는 행동으로 이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