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 그리기
황명석 지음 / 좋은친구출판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살 딸, 

 

엄마~ 이거 그려줘 저거 그려줘~

그림 그릴 때마다 어떻게 그려줘야 하지?

막막한 엄마 똥손...

 

그래서 찾아보았던 그림그리기 책!!

 

이제 유튜브로 찾다가 삼천포로 빠질 일 없이

쉽고 재미있게 그릴 수 있어요!

좋은친구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그리기" 책만 있으면

한글을 모르더라도 쉽게 따라그릴 수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평소 관심 갖는 주제들이

6개로 나누어져 있어 쉽게 찾을 수도 있었는데요.

앞에 목차를 읽지 못하더라도 

그림만 보면 내가 찾는 그림을 찾을 수 있었어요.

설명을 보면 화살표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정교한 사물 그리기도 어렵지 않게 

따라 그리기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리는 것에 자신감이 많이 없는 딸과 아들인지라

가장 흥미 있어하는 것부터 시작해보았어요.

 

처음 시작엔 못한다하더니 

전 옆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쉽게 따라그리더라고요.

10살이지만 그림그리기에 

정말 소질이 없는 아들도

그림과 비슷하게 그려내는 거 보고 깜짝 놀랬답니다

이어 자신감 갖더니 

옆에 곤충들도 그려보겠다며 도전하는 딸

그리기에 자신이 없다보니 맨날 엄마 이거 그려줘~ 했었는데

덕분에 그림 그리기 자신감이 더욱 올라갈 것 같아요.

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 그림도 그려보았어요.

 6살과 10살 나름 디테일을 살려서 그려주었네요^^

 

쉬운 듯 하지만 막상 그려주기 어려웠던 그림그리기

매번 유튜브 찾다가 결국 다른 거 보게되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책부터 찾아요^^

 

그림그리면서 자신감도 생겨서 

서로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도 하고 

또 다르게 터치해보기도 하면서 자신만의 그림을 만들어 가려고 하네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그림그리기에 자신감이 없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책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