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문제집

동아출판 백점수학 무료 스마트러닝과 함께 

꾸준하게 공부 중인데요.

 

각 단원별로 배울 내용과 함께 

기초 내용을 만화로 해석해 

아이들의 이해를 도와주고 있어요.

 

개념을 쉽게 정리해주어

아이가 개념을 이해한 뒤에 

바로 문제에 적용하며 개념을 다져봅니다.

유형다지기에서는 앞서 배운 개념을 

다양한 유형으로 풀어보는데요.

 단순히 문제를 푸는 것 외에도 

서술형 문제도 적절하게 섞여있어 

교과서 개념 문제집으로 난이도도 적절했어요.


개념과 유형다지기를 반복한 뒤에는

실력높이기를 통해

기존의 유형문제보다 난이도가 높은 문제를 해결해봅니다.   

해설집에는 답과 함께 

자세한 풀이도 적혀 있어서

빠르게 답을 체크하고 그에 맞는 풀이 과정도 

같이 살펴볼 수 있었어요. 


왜? 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문제해결력 키우기는 

단계별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어려운 유형의 문제도 

차근차근 해결해나가는 연습을 해볼 수 있었어요.

문제해결력은 무료스마트러닝이 있어 

보다 전문적인 설명으로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이렇게 실력을 쌓았다면

단원마무리를 하는데요.

난이도도 적절하게 섞여있어 

아이의 기초 개념북으로 

백점수학이 아이에게도 적절했어요.


특별부록으로 수학익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주제별 학습으로 

각각의 개념에 따른 문제를 풀어보고

창의융합문제로 다양한 문제를 접해볼 수 있었어요.



시험이 없어지긴 했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의 이해도를 체크하려면

단원평가를 계속 보기는 하는데요.

단원평가에 앞서 백점 연산습관을 통해 

꾸준하게 연습을 연습해요.

 

단원평가는 1회, 2회 그리고 수행평가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초등수학문제집

 

백점수학으로 시작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