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어사 2 - 각성
설민석.원더스 지음 / 단꿈아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 스토리텔러 설민석 & 웹소설 작가 원더스 역사 판타지 장편소설 <요괴어사 2> 출간되었어요. 

조선 정조 시대를 배경으로 실제 전해져오는 기록에 적힌 괴물들이 K요괴로 재탄성한 <요괴어서 1 : 지옥에서 온 심판자>에 이어 

2편에서는 요괴어사 대원들의 각자가 가진 내면의 상처와 두려움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요. 


1편에서 해치에게 무령이 재판을 받게 되어 벼리가 스스로 변론을 맡겠다는 것으로 끝이 나는데요. 

무령을 변론해가는 똑소리나는 벼리와 무령의 담대함, 정조의 리더로서의 표용 등이 인상 깊었어요. 

묘령, 광탈 등 요괴어사 대원들의 가슴 속 상처들에 대한 에피소드도 나오게 되고요. 

마음 속 상처를 날카롭게 헤집어 내면을 무너뜨리려는 사악한 요괴들!

사람들을 잡아먹고 힘을 키워 가는 강력한 요괴들을 만나 혈튜를 벌이게 되고 심각한 부상을 입고 위기를 겪게 되는데요. 

과연 요괴어사는 더욱 강력해져 가는 요괴들에 맞서 이겨 낼 수 있을까요? 

 

K 요괴와 요괴에 잠식되어 조종당하는 인간상의 묘사 등도 흥미진진해서 이야기 속에 몰입하게 되는 책이에요. 

다소 잔혹한 묘사들도 있긴 하지만 그만큼 실감나는 표현들이라 빨려들어간달까요. 


강력한 k요괴들에 대적하며 맞서 싸워가는 요괴 어사대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K판타지 역사 소설 <요괴어사 2>를 읽어보세요. 

읽다보면 흥미진진한 이야기 묘사와 스토리에 빠져서 보시게 될 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