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심화 strong 6-1 (2018년) - 상위권 도전 심화서 큐브수학S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도 막바지예요.
29일이 개학이니 딱 일주일 남은 셈이지요.
이제 초등학교 마지막 학년인 6학년이 되는 아이는
이번 방학동안 수학에 올인해보기로 하고 큐브수학S 심화까지 풀어보려고 해요.

깔끔하고 강렬한 붉은 색상의 큐브수학S의 첫 느낌은..
참!! 고급지다!! 였어요.
그리고 고학년 학습서같다는 느낌??^^

큐브수학S는 개념, 실력, 심화로 단계가 나뉘어져 있어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학 공부를 하고 싶다면 큐브수학S 개념을
다양한 문제를 풀어 수학 실력을 쌓고 싶다면 큐브수학S 실력을
수학 상위권에 도전하고 싶다면 큐브수학S 심화를 풀려보시면 됩니다.

아이가 큐브수학S 심화를 풀어보고 싶다고 해서
이번주부터 시작해 봤어요.

큐브수학S는 본책에 매칭북, 정답 및 풀이가 숨어있어요.

각 단원에서 배울 내용들을
진도북과 매칭북으로 계획해서 활용할 수 있어서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핵심 개념정리가 파스텔톤이라 요란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되고 차분한 느낌이라 아이가 읽기에도 좋았어요.

STEP1. 핵심 확인하기
핵심 확인 문제로 교과 학습을 탄탄하게 다질수 있어요.
그리고 매칭북으로 중요 문제를 한 번 더 공부할 수 있어
핵심을 놓칠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STEP2. 응용 강화하기
주제별 대표→응용의 2단계 학습으로 응용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STEP2. 창의융합 도전하기
창의융합 기반으로 통합교과와 실생활을 접목한 서술형 문제로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키워줍니다.

단원 마무리
각 단원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어요.
보통 아이는 학교 시험 전에 활용하고 있지요.

사고력을 키워 상위권을 공략한다!!
큐브수학S 심화까지 열심히 풀고나면 상위권 공략 정말 문제없을 듯 해요.
아이의 겨울방학!!
큐브수학S로 수학자신감UP!!UP!!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