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1-2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로 유명한

1학년 2학기 국어공부 시작했어요.


 

 


카카오 프렌즈로 시선을 강탈한 후

아이의 좋은 학습 친구가 되주고 있는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1학년 아이가 우공비 국어로 학습하면서 챙겼으면 하는 건 딱 한 가지로 '재미있게 학습하기'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공비는 아이에게 딱 맞는 국어 학습서가 아닌가 싶어요.

 


카카오 프렌즈를 웃고 울리는 건 아이의 몫이예요. ^^

12주 완주 목표로 일주일에 4번 공부하기 달려보려구요.

'공부 계획표'를 활용하면

아이 스스로 계획하고 체크하니 엄마와 싸울 일 없어 너무 좋네요.

 


방학동안 '교과서에 실린 작품' 참고해서 미리미리 책을 찾아 읽혔어요.

몇 권 되지 않는데도 다 읽고 나니 너무 뿌듯해서~~

우공비 국어로 미리 확인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1단원 소중한 책을 소개해요.


요즘 만화책 읽기에 폭 빠진 꼬맹이.. 학습 만화도 너무 좋아하네요.

1단원을 만화로 열어주니 학습인지 놀이인지.. 그냥 폭 빠져 읽었답니다.

 


이미지를 통해 개념을 익힌다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학습법인지

우공비를 통해 알 수 있었어요.

눈에 쏘~옥 들어오는 이미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이해시키니

초등 꼬맹이도 쉽게 이해했는지 문제도 쉽게 풀어주네요.

 


교과서 내용을 미리 이해하고 문제를 푸니 크게 어려워하지 않았어요.

관련 책들을 미리 읽었던 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1학기때부터 풀었던 학습서라 거부감도 없고

개념부터 차근차근 훑어서 자신감도 생겼는지...

문제를 푸는 손길이 힘들어 보이지는 않았어요.

 


1학년이지만 2학기부터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가 있기 때문에..

실력비법책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개념부터 다시 확인할 수 있어서 시험 전에 꼭 풀려보려구요.

단원평가도 아껴두었다 시험전에 꼭!꼭! 풀려야겠어요.

 


왜 정답이 아닐까?~부터 어려운 채점 기준까지 '비법풀이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채점도 자신있게 할 수 있어요.

국어는 수학과 달라 채점이 난해할 때가 많았는데.. 우공비는 그런 엄마의 수고도 덜어주네요.


1학년 2학기 드디어 시작입니다.

우공비 초등국어로 탄탄하게 시작하고 마무리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