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쎈연산 초등 5학년 세트 - 전2권 (2018년용) 쎈연산 (2018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의 기본 연산!!

좋은책 신사고 쎈연산으로 학기별 다지기 들어갑니다. 


 

 


연산에 어려움이 없던 아이라 학년이 올라가면서 좀 소홀했나봐요.

그래서인지 생각지 못한 연산 구멍이 숭숭 생긴 것 같아

쎈연산으로 학기별 연산 구멍을 메워보려해요.


5학년 1학기 9권과 5학년 2학기 10권으로 5학년 연산 완벽히 끝내보렵니다.

 


5학년은 연산에서 막히면 그냥 꽉 막히는 단원들 뿐이예요.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 약분과 통분, 분수, 소수, 평균까지..

개념을 알아도 실수가 많을 수 있는 계산 문제가 지배적인데 너무 맘 놓고 있었네요.

 


간편한 QR코드를 이용해 각 단원 동영상 강의까지 무료로 학습할 수 있어

왠만한 학습지 부럽지 않아요.

​  

 

처음엔 긴장을 해서인지 실수도 없고 답도 깔끔하게 써줬는데..

4일쯤 되니 말도 안되는 실수는 기본이고

제대로 정리도 안하고 맞다고 그냥 넘어가는 배짱을.. ㅠㅠ

틀린 문제 답도 안고쳤더라구요.. ㅎㅎㅎㅎ

 

 

 

문제 푸는 데 걸린 시간과 맞힌 개수를

표준 시간, 표준 개수와 비교해 볼 수 있어 학습 결과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학습 시간은 참.. ㅎㅎㅎ 빨리 끝내고 싶었던 거죠..

그러니 실수가 숭숭!!^^

 

 


1단계 혼쭐나고 2단계부터 차분하게 진도나갑니다.

처음에 다 아는건데~~~!! 했던 아이 어디갔는지.. ㅎㅎㅎ

자신의 실수를 눈으로 보고 나더니 어느순간 부터 조용히 하루 2페이지씩 풀어주네요.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니 진도 나가는게 보이네요.

연산은 꾸준하게 풀어주는게 답인 것 같아요.

너무 자신해도 안되고 너무 소홀해도 안되는 연산!!

쎈연산으로 차분하게 속도내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