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과학 2017.7
우등생논술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 우등생 과학 2017년 7월호


초등 과학잡지로 유명한 천재교육 우등생 과학 7월호..

어떤 내용들이 담겨있을지 궁금했는데.. 역시나 아이의 혼을 빼놓기에 손색이 없네요.


 

 


휴가 시즌에 딱!! 맞는 주제 같아요.^^

왜 비행기에서의 식사는 맛이 다를까요?

비행기도 좋아하지만 기내식을 더 좋아하는 아이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터라..

책장을 넘기기 전부터 호기심, 흥미가 up!, up!!

 


곧바로 특집 기사부터 찾아 볼꺼라는 예상과는 달리

처음부터 차근차근 읽기 시작하더니..

잠자리에 들때까지 손에서 놓지 않더니 다 읽어버렸어요.

 


좀비를 주제로 한 미스터리 사이언스나

'임금님의 사건수첩'과 같은 영화를 주제로 한 기사들,

최신 과학을 다루는 기사들을 보면 아이가 좋아하고 흥미있어 할 소재들을

참 잘 찾아서 썼다는 생각이 들어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12세 관람가라

아이와 같이 챙겨봐야겠어요.

조선판 과학 수사라 아이가 굉장히 흥미있어 했어요.

과학 수사 지침서 <무원록>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이기까지 했지요..



표지에서부터 다뤘던 특집 비행기 기내식의 비밀은

특집 답게 호기심을 만족시켜줄 기사들이 잔뜩 등장했어요.


기내식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어떻게 조리하는지,

어떻게 비행기에 실리는지, 왜 맛이 변하는지 등..

우등생 과학 7월호를 보면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과학 잡지가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 싶게 재미있는 천재교육 우등생 과학!!

보고 또 보고 ~~ 자꾸만 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